[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24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doc
그런데 4일에 한 개씩 또 전자 쪽에서는 2시간에 한 개씩 신제품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Timing이 중요하다. 두 번째로 소비자 언어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사실 요즘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다 화장품회사에서 광고가 쏟아져 나오는 것 중에서 기억이 나는 것이 별로 없다. 그 다음에 두 번째 달에 또 120회를 해도 인지율이 8%를 넘기가…(To be continued )
Ⅰ. Timing을 잡아라
2. 남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 니치시장으로의 진입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doc( 92 )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화장품%20신제품%20마케팅%20전략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9%94%EC%9E%A5%ED%92%88%20%EC%8B%A0%EC%A0%9C%ED%92%8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doc_01.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화장품%20신제품%20마케팅%20전략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9%94%EC%9E%A5%ED%92%88%20%EC%8B%A0%EC%A0%9C%ED%92%8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doc_02.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화장품%20신제품%20마케팅%20전략_doc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9%94%EC%9E%A5%ED%92%88%20%EC%8B%A0%EC%A0%9C%ED%92%8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doc_03.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화장품%20신제품%20마케팅%20전략_doc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9%94%EC%9E%A5%ED%92%88%20%EC%8B%A0%EC%A0%9C%ED%92%8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doc_04.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화장품%20신제품%20마케팅%20전략_doc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9%94%EC%9E%A5%ED%92%88%20%EC%8B%A0%EC%A0%9C%ED%92%8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doc_05.gif)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strategy)
다..
중요한 것은 첫 번째로 코리아나에서 신제품이 나온 회수를 일수로 나누어 보니 4일에 한 개씩 신제품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는데 4일이 아니라 몇 년에 한번씩 신제품이 나온다면 Timing이 그렇게 중요하지가 않을 것이다.
국내기업,마케팅사례,화장품,신제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strategy)
설명
순서
goal(목표) 고객을 TARGET으로한 신제품 marketing 戰略
- 코리아나의 『화장품』
오명석 / 코리아나화장품 marketing 팀 팀장
최근에 강의를 들어보면 늘 신제품하면 나오는 것이 4P 믹스이다. 거기에 더해서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 사실은 4P가 중요한 것이 아닐것이다. 코리아나에서 TV 광고비로 매달 6억 정도를 쓰고 있는데 과거에는 월 60회 정도만 광고를 해도 인지율이 높아졌지만 최근에는 신제품 출시 첫 번째 달에 120회 정도를 광고하지 않으면 인지율이 5%를 넘기가 힘이 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