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strategy分析 및 고급화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15:26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외부환경analysis(분석) - 경쟁사 analysis(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
- 고급화 등의 백화점 사업의 강화
* 기업이념
- 2003년까지 전국에 63개 할인점 점포망 구축 예정

- 할인점 부문에 박차(신설 및 확장)
- 인터넷 몰 등의 신사업 강화
[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strategy分析 및 고급화 strategy
현대 백화점(비전 2006전략)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문화창조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동을 제공하고 현대백화점을 통해 고객이 개성을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문화 창조의 정신을 추구
Download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ppt( 52 )
신세계 백화점(비전21전략)
- 현대백화점 개요 - 유통시장 전체 현황 - 외부환경분석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고급화) - 내부환경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
현대백화점 개요
- 본점 재개발 및 백화 <중략>
- 사이버 쇼핑이나 패션업 등 신업태 개발 주력
- 현대백화점 차별화 strategy (고급화)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
- 유통시장 전체 현재상황
롯데 백화점
설명
* goal(목표)
순서
- 대전, 강남, 포항점 등에 점 <중략>
* 기업정신
현대백화점, 기업전략분석, 백화점전략, 고급화전략, 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goal(목표) 는 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the twenty-first century 신생활 문화 창조
- 외부환경分析
<중략>
- 내부환경分析
- 현대백화점 개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