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케팅 독서록 (경영독서록 )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케팅 독서록 (경영독서록 )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8

마케팅 독서록 (경영독서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21:30

본문




Download : 마케팅 독후감(경영독후감).hwp




대표적으로 개인용 컴퓨터를 들 수가 있는데 기업과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이루어짐으로써 기업은 고객의 정보를 자사의 나름대로 수집하고 축적한 것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욕구를 서로 다른 marketing 책략을 실행하게 되었다. 현재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욕구를 완벽하게 만족시키기란 불가능하며 비용도 엄청나 시장세분화로 인한 통합적marketing 책략 보다는 확실하게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기는 하지만 앞으로 자사의 경쟁의 우위에 위치하기 위해서는 이제 일대일marketing 은 필수적이 되가고 있음은 분명하기에 이 책을 읽음으로써 일대일marketing 의 대상으로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었다.
일대일marketing 이 생겨나게 된 배경은 우선 기존의 대량marketing 은 그 수단으로 TV라는 거대한 매체를 주로 사용함으로써 자사의 상품을 인식 시켜왔다. 또 고객의 불만사항을 기업이 수용함으로써 기업은 자사의 단점을 보완 할 수 있게 되어 고객만족의 더 다가 갈 수 있는 빌미를 제공하여주는 것이 된다
이렇게 일대일 marketing 은 대량marketing 에서의 보이는 기업 한쪽에 치우쳐진 불연속적인 경제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기업과 고객 간의 상호작용을 함으로써 서로 영구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의 이익을 추…(To be continued )


Download : 마케팅 독후감(경영독후감).hwp( 39 )



순서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1.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2.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3.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4.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5.gif 마케팅%20독후감(경영독후감)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독서록
레포트/경영경제




다. 하지만 대량marketing 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데에는 한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자사의 단골인 고객을 유지하기에는 많은 시스템적으로 제한을 받게 된다
이런 구시대의 패러다임을 변모시키게 된 것이 바로 새로운 매체의 등장이다.

마케팅 독서록 (경영독서록 )
마케팅독후감 , 마케팅 독후감(경영독후감)경영경제레포트 ,
내가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marketing 이란 수업을 받으면서 예전의 기업의 판매위주의 marketing 책략에서 고객위주의 marketing 경영으로 變化(변화) 하면서 이제 기업의 marketing 책략은 철저한 고객만족을 goal(목표) 로한 경영을 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고객의 만족을 최대한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골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유지시키기 편리해짐으로써 자사의 이득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된다
고객입장에서는 반대로 기업에 대하여 불만사항을 쉬게 표출 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있게 되고 그것을 기업이 만족 시켜줌에 따라 고객의 만족도와 이미지는 유지될 것이다.
전체 38,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