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아디다스marketing 전략,아디다스analysis(분석) ,아디다스위기,나이키marketing 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아디다스marketing 전략,아디다스analysis(분석) ,아디다스위기,나이키marketing 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8

아디다스marketing 전략,아디다스analysis(분석) ,아디다스위기,나이키marketing 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22:31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pptx




순서




Download :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pptx( 53 )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_pptx_01.gif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_pptx_02.gif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_pptx_03.gif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_pptx_04.gif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_pptx_05.gif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CHAPTER1.

아디다스 성장기
_SLIDE_3_
피라미드 식
파급 효과(效果) 모델
아디 다슬러(Adi Dassler, 1948), 아디다스 설립자
브랜드 좌우명 : 기능 제일
브랜드 슬로건 : 선수들에게 최고를 제공한다.

_SLIDE_5_

CHAPTER2.

아디다스의 위기

_SLIDE_6_

아디다스 위기
_SLIDE_7_

CHAPTER3.

아디다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
_SLIDE_8_

브랜드 아이덴티티

1993년 재정문제 악화로 인해 프랑스 은행들이 아디다스를 루이 드레퓌스가 이끄는 투자회사에 매각

경영진에 롭 스트라저(전 나이키간부), 피터무어(전 나이키 소속), 루이 드레퓌스 기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
_SLIDE_9_

새로운 시도
_SLIDE_10_

하위 브랜드 구축
1) 수직적 확장 문제에 대한 대안
2) 아디다스 브랜드에 실버 불렛 브랜드 역할
1) 아디다스의 전통적인 운동화를 다시 제작
2) 전통 있는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의 강화
_SLIDE_11_

새로운 브랜드 관리법
_SLIDE_12_

기타 노력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 ,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분석,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아디다스위기 나이키마케팅전략 나이키위기 나이키

아디다스마케팅전략,아디다스,아디다스위기,나이키마케팅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경영경제,레포트







아디다스marketing 전략,아디다스analysis(분석) ,아디다스위기,나이키marketing 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analysis(분석)
아디다스marketing 전략,아디다스analysis(분석) ,아디다스위기,나이키marketing 전략,나이키위기,나이키analysis(분석)
다.

초창기에는 혁신적인 제품을 바탕에 둔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책략 덕분에 주도적인 기업이 되었었고,
이는 피라미드식 파급 효과(效果) 모델이 더 잘 수행될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
호르스트 다슬러, 마케팅 프로모션 (브랜드 구축)

운동선수들의 구매가 정촉매가 되어 일반 소비자들 제품 구매를 유도

아디다스 제품을 사용하는 실력 좋은 선수들을 노출시켜 아마추어 선수들과 같은 잠재 고객층을 확보한다.

_SLIDE_4_

책략의 特性으로 인해 아디다스는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영역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경우가 많았다.

아디다스의 제품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란 사실을 인지시킨다.
전체 38,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