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사범교육] 공격성과 학교폭력의 原因,관계, 해결 plan / 공격성과 학교폭력 1)학교 폭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2:16본문
Download : 공격성과 학교폭력의 원인,관계,해결방안.ppt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범교육 공격성과 학교폭력의 원인 관계 해결 방안 / 공격성과 학교폭력 1학교 폭력
공격성과 학교폭력 1)학교 폭력, 집단 이지메의 definition 2)학교 폭력, 왕...
설명
Download : 공격성과 학교폭력의 원인,관계,해결방안.ppt( 50 )
[사범교육] 공격성과 학교폭력의 原因,관계, 해결 plan / 공격성과 학교폭력 1)학교 폭력,
공격성과 학교폭력 1)학교 폭력, 집단 이지메의 定義(정의) 2)학교 폭력, 왕따의 특징 및 경향 3)아이들의 공격성을 표출시키는 요인 - 개인, 동료, 가정, 학교의 측면 4)공격성 이론(理論)과 연관 지어본 학교 폭력 - 본능, 좌절 공격, 사회학습, 권위에 복종 5)설문 data(자료)를 통해 보는 왕따 현상 ( 중고등생 70명 대상- 무작위 추출) 6)분노 조절 호로그램 1)학교 폭력, 집단 이지메의 定義(정의) 다수의 사람이 한 대상을 정해놓고 집요하고 은밀하게 혹은 드러내놓고 따돌리는 것 가해자나 피해자 또는 발생장소 등에 있어 학교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다양한 폭력 행위 1)학교나 학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일어남 2)가해자나 피해자가 모두 靑少年(청소년) 3)동일인을 대상으로 장기적으로 행해짐 4)피해학생들이 자구책을 마련하기 어려움 5)폭력의 가해자는 대개 한 사람이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공격성과 학교폭력 1)학교 폭력, 집단 이지메의 정의 2)학교 폭력, 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