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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조직론] online 게임업체 T3 엔터테인트먼트 조직 문화 사례(instanc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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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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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실하게! 정당하게! 꿈을 이룩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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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3 Entertainment 조직론 장럽倂袖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1.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 동기 2. environment(환경) 분석 3. 메이저 이슈 및 마이너 이슈 4. 대안의 발견 및 효능 분석 5. 대안의 선택 T3 事例 분석 목차 6. 결 론 1.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 동기 기업 紹介(소개) (1) 프로필 회사명 ㈜ T3 ENTERTAINMENT 대표이사 김기영 설립일 1999년 1월 주 생산품 게임 소프트웨어 (2) 비전 - Global Entertaint Leader Concept Booming New Trend Trust Try Truly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1.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 동기 기업 紹介(소개) (3) 주력 상품 - 오디션 오디션이란 - 캐주얼 게임의 한 종류로서 온라인 상에서 리듬감을 겨루는 게임 특징 - 差別(차별) 화된 비쥬얼을 통해, 여성 유저를 게임 시장으로 끌어오는 데 큰 역할 - 2004년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 (2007년 12월 현재, 전체 온라인 게임 순위 9위, 캐주얼 게임 순위 1위를 차지 - china,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 해외 진출 - T3 엔터테인먼트의 주 수익 모델 전체 게임 순위 캐주얼 게임 순위 출처 www.gamechart.co.kr 1.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 동기 기업 紹介(소개) (4) 조직 구조 조직의 규모가 직원 수십 명에서 300여명으로 확대된 기간은 불과 1~2년에 불과 사업을 전적으로 이끌어가는 사람은 대표이사 김기영 현재 기업의 core을 이루는 개발팀은 7개로 전체 직원의 3분의 2에 육박하는 216명 그 외 기술지원팀과 마케팅팀, 그리고 최근 재무와 회계, 인사를 담당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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