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진로의 日本(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strategy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진로의 日本(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strategy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8

진로의 日本(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5:36

본문




Download : 진로의 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전략.hwp




진로 , 진로의 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진로의 일본 시장 진출과 marketing 전략(strategy)

일본시장은 일본시장 특유의 유통망으로 인해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일본에서는 시장진입이 어렵다. 하지만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 소비자들에게 여지없이 …(투비컨티뉴드 )



진로의 日本(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strategy에 대한 입니다. 제품 지식수준이 높은 소비자들에게는 원산지국이 다양한 제품 평가요소중의 하나일 뿐이라는 점도 고려되었다.

(1)일본시장 진출배경
까다로운 유통망으로 인해 진입이 어려운 일본시장을 선택한 이유
1. 지리적 인접성
2. 생활양식의 유사성
3. 대규모 주류시장
4. 표적 소비계층의 존재
5. 영업 이익의 확보

(2)제품전략(strategy)
1)제품이미지 improvement(개선)시도
진로는 우회전략(strategy)보다는 정면돌파를 시도하였다.
순서




진로의 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소주에 관한 한 상당히 높은 지식수준을 갖고 있는 일본 소비자들의 성향을 철저히 분석한 후 경쟁력 높은 제품생산에 주력하였던 것이다. 반면 진로소주의 경우처럼 진입은 어렵지만 일단 들어가서 인정을 받기만 하면 세계 어느 나라보다 훨씬 후한 기득권을 보장받을 수 있는 시장이기도 하다.

2)철저한 제품의 현지화
1. 본국중심주의적 사고로부터의 탈피
진로는 일본시장에 처음 진출할 때 국내 판매용 소주를 그대로 일본시장에 내놓았다.
설명



진로
진로의 日本(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strategy



Download : 진로의 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전략.hwp( 12 )


진로의%20일본%20시장%20진출과%20마케팅전략_hwp_01.gif 진로의%20일본%20시장%20진출과%20마케팅전략_hwp_02.gif 진로의%20일본%20시장%20진출과%20마케팅전략_hwp_03.gif 진로의%20일본%20시장%20진출과%20마케팅전략_hwp_04.gif 진로의%20일본%20시장%20진출과%20마케팅전략_hwp_05.gif 진로의%20일본%20시장%20진출과%20마케팅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38,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