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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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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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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doc




그런데 4일에 한 개씩 또 전자 쪽에서는 2시간에 한 개씩 신제품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Timing이 중요하다. 두 번째로 소비자 언어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사실 요즘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다 화장품회사에서 광고가 쏟아져 나오는 것 중에서 기억이 나는 것이 별로 없다. 그 다음에 두 번째 달에 또 120회를 해도 인지율이 8%를 넘기가…(To be continued )

Ⅰ. Timing을 잡아라

2. 남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는 니치시장으로의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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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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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기업 마케팅instance(사례)] 화장품 신제품 마케팅 전략(strategy)
다..
중요한 것은 첫 번째로 코리아나에서 신제품이 나온 회수를 일수로 나누어 보니 4일에 한 개씩 신제품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는데 4일이 아니라 몇 년에 한번씩 신제품이 나온다면 Timing이 그렇게 중요하지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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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al(목표) 고객을 TARGET으로한 신제품 marketing 戰略
- 코리아나의 『화장품』
오명석 / 코리아나화장품 marketing 팀 팀장
최근에 강의를 들어보면 늘 신제품하면 나오는 것이 4P 믹스이다. 거기에 더해서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 사실은 4P가 중요한 것이 아닐것이다. 코리아나에서 TV 광고비로 매달 6억 정도를 쓰고 있는데 과거에는 월 60회 정도만 광고를 해도 인지율이 높아졌지만 최근에는 신제품 출시 첫 번째 달에 120회 정도를 광고하지 않으면 인지율이 5%를 넘기가 힘이 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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