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매일우유,매일우유analysis,매일우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8:38본문
Download :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매일우유,매일우유분석,매일우유마케팅.ppt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매일우유,매일우유analysis,매일우유마케팅
매일,ESL우유,마케팅전략,기업,매일우유,매일우유,매일우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戰略) 및 기업analysis,매일우유,매일우유analysis,매일우유마케팅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매일우유,매일우유분석,매일우유마케팅 ,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매일우유,매일우유분석,매일우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 기업 매일우유 매일우유 매일우유마케팅






설명
순서
매일 ESL우유
차 례
1. 상황analysis(분석)
2. 문제점(問題點) 및 대응 방안(方案)
3. 광고 기본 strategy -
4. 크리에이티브
A. 시장analysis(분석)
B. 제품 analysis(분석)
C. 소비자 analysis(분석)
D. 광고 analysis(분석)
A. SWOT analysis(분석)
B. 기회에 따른 활용 방안(方案)
C.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방안(方案)
A. 광고목표(goal)
B. 광고 컨셉 / 근거
A. MESSAGE CONCEPT
B. 매체 별 표현 지침
1. 상황analysis(분석)
A.시장 analysis(분석)
B. 제품 analysis(분석)
C. 소비자 analysis(분석)
D. 광고 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백색우유 시장은 점차 감소추세, 반면에 기능성가공유 시장은 점점 성장하고 있따
資料출처: 한국유가공협회
불황에 놓인 우유업계는
기술혁신을 통한
신상품개발로
활로를 찾고 있따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ESL’
-서울우유의 기능성우유 ‘셀크’ 등
t
우유 소비량
서울우유
45%
매일유업
14%
남양유업
12%
기타
29...
매일 ESL우유
차 례
1. 상황analysis(분석)
2. 문제점(問題點) 및 대응 방안(方案)
3. 광고 기본 strategy -
4. 크리에이티브
A. 시장analysis(분석)
B. 제품 analysis(분석)
C. 소비자 analysis(분석)
D. 광고 analysis(분석)
A. SWOT analysis(분석)
B. 기회에 따른 활용 방안(方案)
C.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방안(方案)
A. 광고목표(goal)
B. 광고 컨셉 / 근거
A. MESSAGE CONCEPT
B. 매체 별 표현 지침
1. 상황analysis(분석)
A.시장 analysis(분석)
B. 제품 analysis(분석)
C. 소비자 analysis(분석)
D. 광고 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백색우유 시장은 점차 감소추세, 반면에 기능성가공유 시장은 점점 성장하고 있따
資料출처: 한국유가공협회
불황에 놓인 우유업계는
기술혁신을 통한
신상품개발로
활로를 찾고 있따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ESL’
-서울우유의 기능성우유 ‘셀크’ 등
t
우유 소비량
서울우유
45%
매일유업
14%
남양유업
12%
기타
29%
서울우유의 독보적 점유 속에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의 2위
다툼이 이뤄지고 있따
資料출처: 文化일보 코스닥 기업analysis(분석)
백색우유 시장 M/S
2. 시장analysis(분석)
A. 제품 analysis(분석) (자사1)
1. 2003년 3월 1일 출시
2. 국내 최초의 무균화 생산공정인
ELS 시스템 도입
-제조과정과 유통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오염을 완전히 차단
-우유 신선도와 품질을 획기적으로 연장
-타 유업체의 일반우유의 유통기한은 7~9일.
반면에 매일우유 ESL은 14일까지 신선유지.
-팩살균으로 우유팩에 의한 맛과 영양의 손상 차단.
ESL 시스템이란
Extended Shelf Life 의 약자로 원유의 병원성 미생물의 사멸과 유해효소를 불활성화 시키는 살균과정을 말하며, 이 과정은 모든 제조 및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을 근본적으로 차단, 완벽한 위생설비를 이룬 것.
출시일
맛
용량/가격
서울우유
1937년7월
독보적 점유의 이유이기…(省略)
Download : 매일 ESL우유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매일우유,매일우유분석,매일우유마케팅.ppt( 63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