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삼성애니콜의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삼성애니콜의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8

삼성애니콜의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2:58

본문




Download : 삼성애니콜의 마케팅전략 분석.hwp






삼성애니콜의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Download : 삼성애니콜의 마케팅전략 분석.hwp( 63 )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애니콜의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삼성애니콜의%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1.gif 삼성애니콜의%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2.gif 삼성애니콜의%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3.gif 삼성애니콜의%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4.gif 삼성애니콜의%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5.gif 삼성애니콜의%20마케팅전략%20분석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

■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 1

Ⅱ 본론

1. 애니콜 브랜드 설명(說明) ------------------------------------- 2

2. 애니콜 초창기 시장 진입 -------------------------------- 3

3. 거시environment分析 ---------------------------------------- 5

(1) 휴대폰에 관한 정책
(2) 사회 culture environment

4. 미시environment分析 --------------------------------------- 9
(1) SWOT 分析
(2) 5Force
(3) 경쟁자分析
(4) 제품수명주기
(5) 소비자分析

5. 시장세분화전략(strategy)(STP) ------------------------------------18
(1) Segmentation
(2) Tarketing
(3) Positioning

6. marketing 分析(4P Mix) ------------------------------------ 21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7. 核心(핵심)우위경쟁요소 ------------------------------------- 26


Ⅲ 결론

■ 결론 및 나아가야할 방향--------------------------------- 29
■ 참고한 문헌 ---------------------------------------------31



■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애니콜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목받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3조억 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 가치를 지니고, 노키아나 모토로라 등 세계적 유명브랜드의 국내시장 잠식 저지에 성공한 특별한 事例이며, 세계시장에서도 노키아, 모토로라에 이어 3위의 시장점(長點)유율을 나타내고 있다 휴대폰이 필수품이 된 지금, 우리나라에서 ‘휴대폰=애니콜’이라는 표현이 무색할 정도로 애니콜은 국내 휴대폰 시장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국내 ‘빅3’의 기업 중에 단연 1위를 달리고 있는 애니콜은 이제 세계 시장에서 1위를 향해 달리고 있다
애니콜은 9년 연속 점유율 1위 브랜드 파워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휴대폰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작년 시장점(長點)유율 49%에 이어 현재 휴대폰 업계 국내시장의 점유율에서 1위를 차…(skip)






순서

삼성 애니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삼성 애니콜 브랜드의 마케팅 strategy에 마주향하여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삼성애니콜의마케팅전략분석 , 삼성애니콜의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38,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