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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1 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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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vv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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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VVIPmarketing 의 定義(정의)
VVIPmarketing 의 당위성과 성장배경
VVIPmarketing 의 특징
VVIP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marketing 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marketing 사례(instance)-cf
마무리

Reference List & 도움 주신 분들
_SLIDE_3_
1. VVIP marketing 의 定義(정의)
VVIP는 Very Very Important People의 약자로 ‘최고로 중요한 사람 이라는 뜻이다. VVIP의 대상이 바로 4%이내의 사람들이다.

고소득층을 세분화 하여 1%최상층을 위한 戰略으로 구분한 것이 VVIPmarketing 의 현재의 개념(槪念)이라고 판단할 수 있따 상류층을 상대로 귀족 marketing 을 추구하는 기본적인 戰略은 같다고 할 수 있따

VVIPmarketing 의 대상 품목은 핸드폰에서부터 부동산까지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따
_SLIDE_4_
파레토 법칙으로 불리우는 20:80 법칙, 즉 20%의 제품 구매자가 전체 제품 소비량의 80%를 소비한다는 경험적 법칙...

_SLIDE_1_
vvip marketing
_SLIDE_2_
목차
VVIPmarketing 의 定義(정의)
VVIPmarketing 의 당위성과 성장배경
VVIPmarketing 의 특징
VVIP marketing 의 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marketing 사례(instance)

부동산에 적용되는 VVIPmarketing 사례(instance)-cf
마무리

Reference List & 도움 주신 분들
_SLIDE_3_
1. VVIP marketing 의 定義(정의)
VVIP는 Very Very Important People의 약자로 ‘최고로 중요한 사람’ 이라는 뜻이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2004년 미국 상위 1% 부자의 재산이 미국이 전체 재산의 33.4%를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 했다”고 보도했다.
2. VVIPmarketing 의 당위성 및 성장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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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VVIPmarketing 의 당위성 및 성장배경
VVIPmarketing 은 성격상 명품 브랜드나 프라이빗뱅킹을 중심으로 유행하기 처음 하였다. 그러나 지금은 백화점이나 금융권은 물론 건설업체, 골프업계, 화장품업계, 패션업계 등 여러 분야에서 응용되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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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청의 data(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의 약 4%정도가 연 8천 만원 이상의 소득을 올리고 있따 여러 기관에서는 이 계층을 제외한 96% 계층과 비교하여 4% 계층은 폭발적인 소비력을 보인다고 分析했다.

고소득층을 세분화 하여 1%최상층을 위한 戰略으로 구분한 것이 VVIPmarketing 의 현재의 개념(槪念)이라고 판단할 수 있따 상류층을 상대로 귀족 marketing 을 추구하는 기본적인 戰略은 같다고 할 수 있따

VVIPmarketing 의 대상 품목은 핸드폰에서부터 부동산까지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따
_SLIDE_4_
파레토 법칙으로 불리우는 20:80 법칙, 즉 20%의 제품 구매자가 전체 제품 소비량의 80%를 소비한다는 경험적 법칙에 의하면 고소득층과 상류층은 기업에게 매우 매력적인 집단이다.
2. VVIPmarketing 의 당위성 및 성장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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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n or average(평균) 소득 중 기초생활비 비중
…(생략(省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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