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디지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9:22본문
Download : 신 디지털.hwp
새로운 것이 나왔을 때 반드시 써보겠다고 하는 사람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그래서 네티즌들의 흐름을 끊임없이 눈으로 쫓아야하고 말을 제대로 경청할 줄 알아야 한다. 누리망 에서의 소비자의 패턴과 선호도…(drop)
순서
다.
둘째, 누리망 에서 change(변화)의 흐름을 민감하게 파악하고 대비할 줄 알아야 한다. 한국 사람들은 특히나 새로운 제품을 좋아하고 금방 싫증내는 경향이 강하다. change(변화)에 대한 추세가 누리망 에서 주가 되어 발생한다.신디지털한글파일 , 신 디지털경영경제레포트 ,
목차
<들어가기>
1. 선택 배경
2. Frame
3. bibliography 및 출처
<본론>
1. 신 디지털의 등장
2. 트렌드
1) 디지털 유목민
2) 디지로그
3) 멀티미디어의 발달
3. 현상
1) 자유의 추구
2) 개인주의와 집단주의의 공존
3) 창조적 파괴
4) 통합화
5) change(변화)에 대한 불안
4. 소비상황
1) DIY
2) 아바타, 아이템의 소비
3) 디지털 環境(환경)에 따른 교육 발달
4) 신제품에 대한 소비
5. 기업의 대응
1) 누리망 에 대한 세심한 주의
2) 렌탈 사업의 확산
3) 교통수단의 개발
4) 고객 감동
먼저 소비자들이 능동적으로 change(변화)하고 있다는 사실에 집중해야 한다. 자신에게 불리한 점이 있으면 곧바로 시정을 요구하고 불만 사항을 논리적으로 제시하기도 한다. 초기 디지털 시장의 소비자들에 비해서 지금의 소비자들은 굉장히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다. 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이다. 이 점은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상당부분 축소시키기 때문에 기업에게는 상당한 부담이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신 디지털.hwp( 55 )
신디지털의 개념과 등장 트렌드 디지털 환경에 따른 교육 발달에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신 디지털






신디지털한글파일
신디지털의 관념과 등장 트렌드 디지털 環境에 따른 교육 발달에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반대로 좋은 점들에 관련되어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모습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