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analysis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 cebupacificair8 | cebupacificair.co.kr report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analysis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 cebupacificai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8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7:11

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에잇세컨즈 8SECONDS 紹介(소개)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2. SPA 시장실태
SPA

3. 에잇세컨즈 경쟁사分析
유니클로
ZARA
스파오 SPAO

xxxxxx. 에잇세컨즈 실태
현재 마케팅strategy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xxxxxx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中國 진출strategy
中國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실태
이미지 差別화 strategy
사회기여활동
마케팅 strategy
_SLIDE_3_

1. 에잇세컨즈8SECONDS 紹介(소개)
_SLIDE_xxxxxx_
사람이 상대방에게 반하는 시간 8초
8SECONDS 제품에 마음을 뺏기는 시간
‘Just 8 sec.’
_SLIDE_5_
8seconds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2012년 2월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매장 오픈
_SLIDE_6_
8seconds
8IGHT SECONDS가 주목받는 이유

제일모직의 야심작
_SLIDE_7_
8seconds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긍정적 매출 성적
1,xxxxxx00,000,000
1,000,000,000
_SLIDE_8_
8seconds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제일모직의 노하우 결집
다양한 라인업의 경제적 가격
국내 SPA브랜드
아이디어가 돋보인 공격적 마케팅
文化(문화)적 콘텐츠 = 패션
_SLIDE_9_
8seconds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매장확대

매출액
1호점: 2012-02-23 신사동 가로수길점
2호점: 2012-02-xxxxxxx 명동점
3호점: 2012-03-23 디큐브시티점
xxxxxx호점: 2012-xxxxxxx-03 타임스퀘어점
5호점: 2012-xxxxxxx-19 신촌 유플렉스점
-올해 예상 매출액 600억원
-201…(省略)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analysis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과 에잇세컨즈 브랜드 에잇세컨즈 경쟁사 유니클로 zara 스파오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1.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2.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3.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4.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5.gif 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및%20에잇세컨즈%20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20에잇세컨즈%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pptx_06.gif
순서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65 )






설명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에잇세컨즈,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에잇세컨즈,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analysis과 에잇세컨즈 브랜드analysis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analysis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marketing 전술 제안
다.
전체 38,0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