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카콜라 공동marketing 보고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0:30본문
Download : 넥슨-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그 중에서도 adolescent(청소년)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전술을 펼치기도 하는데, 그것이 코카콜라와의 협동마케팅이 아닐까 한다.
카트라이더라는 게임의 特性(특성) 자체가 adolescent(청소년)을 겨냥한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컬러로 이루어진 레이싱 게임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많은 유저들이 유지되고 있따
두 기…(생략(省略))
순서
넥슨-코카콜라 공동marketing 보고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넥슨-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7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넥슨의 경우, 기업의 비전인 <창조, 도전, 고객중심사고> 등에 걸 맞는 다양한 분야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고, 계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따
이러한 다양한 시도로 넥슨이 새롭게 개발했던 게임 중 카트라이더라는 게임은 쉬운 조작법과 짧은 시간성으로 모든 연령층에 꾸준히 각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현대 adolescent(청소년)들은 식습관은 패스트푸드에 익숙해져 있따
거기에 곁들여 필수적으로 마시게 되는 음료가 탄산음료, 바로 콜라이다.
누리망 의 확산으로 online culture가 확장되면서 adolescent(청소년)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연령층은 어떤 형태로든 online 게임을 접하고 즐기고 있따
이런 online 게임을 개발하는 기업들 중에서도 눈에 띄게 많은 새로운 시도와 마케팅을 펼치는 기업이 있는데, 바로 ‘넥슨‘이라는 기업이다.넥슨-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넥슨-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보고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넥슨 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넥슨,코카콜라,공동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넥슨-코카콜라 공동marketing 보고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넥슨-코카콜라 공동마케팅 보고서
목차
서론
선정동기
공동마케팅의 定義(정의)
본론
우리조에서 선정한 공동마케팅 기업 intro
넥슨
(2) 코카콜라
코카콜라와 넥슨의 공동마케팅 실제 事例(사례)
공동마케팅 배경analysis
두 기업의 시장에서의 위치, 시장analysis
(2) 넥슨의 SWOT전술, STP전술에 의한 코카콜라와의
공동마케팅
(3) 3C, 4Panalysis
結論(결론)
<넥슨 ‘카트라이더’-코카콜라 주제선정 동기>
(♣) 7조에서 선정한 주제는 공동마케팅으로, 세부 형태는 협동 마케팅(Co-marketing)이다.
소주제로는 이 전술을 통하여 시너지 effect를 얻고 이미지 제고를 이룰 수 있었던 넥슨과 코카콜라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