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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C]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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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1 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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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_SLIDE_2_
1
미디어 크리에이티브의
최적화
_SLIDE_3_
_SLIDE_4_
광고도 마찬가지

같은 소재의 광고를 계속 노출하게 되면 지겨움이 발생
광고의 reaction 은 급격히 저하
_SLIDE_5_

_SLIDE_6_
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_SLIDE_7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Think!: #PubLooShocker런던 교통부에서 진행한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 THINK!
_SLIDE_8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평이해진 크리에이티브
평이해진 광고들
아파트 광고 여배우들
_SLIDE_9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다양한 포맷의 크리에이티브 요구
광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는 내용과 형식 모두 소비자의 눈과 마음에 맞게 제작되고 전달 되어야 한다.
동양매직 식기세척기와 시너지를 높인 `옥시 피니시`케이블 TV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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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의 속성 을 고려한 광고
미디어의 세분화가 가속되는 현실에서 많은 광고 전문가들이
미디어의 속성 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미디어의 속성 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는 옥외 광고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따
에너자이져의 옥외 광고
_SLIDE_12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ATL-BTL 컨버전스 광고
ATL-BTL 컨버전스 광고는 2개 혹은 그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통합을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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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


다.

소비자를 움직이지 못하는 광고는 아무리 아이디어가 좋아도 그저 광고로만 끝날 수 있따
최근에는 미디어 環境 change(변화)를 반영하듯 새로운 형식과 내용을 담은 광고가 자주 등장하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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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보완 관계의 브랜드나
콘텐츠를 이용한 윈윈 광고
‘윈윈 광고’는 보완관계의 타사 브랜드 광고 또는 콘텐츠와 시너지를 높인 광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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