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비타민워터,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11:58
본문
Download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비타민워터,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9 )
_SLIDE_1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
-과정
2. 기업分析(분석)
-기업紹介(소개)
-CEO 紹介(소개)
-경영이념
-사업분야
-사업현재상황
3. 제품 分析(분석)
-제품 믹스
-제품 definition
-경영 종류
-사업 成分 分析(분석)
-core 이점
4. 시장分析(분석)
-시장 현재상황
-Product Life Cycle
-내부環境(환경) 分析(분석)
-외부環境(환경) 分析(분석)
-경쟁자 分析(분석)
5. 전략(戰略) 分析(분석)
-4P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목표(目標) 설정
-STP
6. 전략(戰略) 제안
-용량 다양화
-프리미엄 매장 론칭
-남성 연련층 확대
_SLIDE_2_
1. 조사 목적 및 과정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_SLIDE_3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1. 조사 목적 및 과정
20~30대 소비자들이 건강과 외모, 패션
비타민워터 그들의 욕구와 정확히 일치 출시 직후 ‘it item’이 되었다.
경쟁제품의 등장 특히 건강기능을 한층 강화시킨 제품들의 출시되고 있따
“it item” 유지方案과 새로운 시장창출 方案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_SLIDE_4_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 2. 과정
Sun
Mon
Tue
Wed
Thu
Fri
Sat
1
2
3
4
5
6
7
8
9
10
11
12
비타민워터에 대한
개별 data(자료)조사 및 시음
시장環境(환경) 및 경쟁자 分析(분석)
13…(투비컨티뉴드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민워터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비타민워터,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