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SWOT분석 / STP분석 / 마케팅 4P분석 /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2:14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hwp
3. 코카콜라 SWOTanalysis(분석)
1886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탄생한 코카콜라는약사인 존 펨버튼이 두통과 숙취 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시작되었다.
(1) Product (제품戰略)
(4) Promotion (프로모션戰略)
코카콜라,코카콜라 마케팅,코카콜라 광고,코카콜라 한국,펩시,콜라,콜라 마케팅,코카콜라 SWOT,펩시콜라,칠성사이다





설명
6. 코카콜라위한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서지사항>
4. 코카콜라 STP戰略 analysis(분석)
(2) Positioning (포지셔닝)
Download : 코카콜라.hwp( 16 )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코카콜라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레포트(report) 입니다. 현재는 세계최대의 음료회사로써 청량음료 제조 및 마케팅 부문에서 선두에 위치하고 있으며
(2) Weakness (약점)
(1) Strength (강점)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
(2) Price (가격戰略)
코카콜라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여기에다 우연한 기회에 코카콜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심으로 해서 오늘날의 맛과 브랜드가 탄생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2. 코카콜라 창립자 소개
코카콜라 (SWOT분석 / STP분석 / 마케팅 4P분석 /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1. 코카콜라 기업시작과 동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Segmentaion + Targeting (시장세분화+목표(目標)타겟선정)
순서
5. 코카콜라 마케팅 4P戰略 analysis(분석)
(3) Place (유통戰略)
코카콜라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코카콜라의 future 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코카콜라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코카콜라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