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아동을 위한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分析(분석) 연구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아동을 위한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分析(분석) 연구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동을 위한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分析(분석)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6:47

본문




Download : 아동을 위한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분석의.hwp




시대적 change(변화)를 반영하는 이러한 현상은 미술교육계에도 influence을 미쳐 컴퓨터와 미술교육의 접목을 시도하는 몇몇 연구들이 등장하였다.
아동 미술교육 소프트웨어 / (미술교육)
(1)「컴퓨터 그림방」…………………………………………… 63
4. 소프트웨어 분석의 틀 적용 모형 …………………………… 62
(5) 요약과 평가 ………………………………………………… 74
설명

(3)「색깔을 갖고 싶어」 ……………………………………… 68


Ⅴ. 결 론 ……………………………………………………………… 77


아동 미술교육 소프트웨어 / (미술교육)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레포트 > 예체능계열
(4)「키드 픽스 스튜디오」 …………………………………… 71
2.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의 경향 ……………………………… 35
아동 미술교육 소프트웨어


둘째, 선행 연구들은 대부분 미술교육에 적용하는 소프트웨어를 그래픽 에디터로 한정했으며 소프트웨어의 다양성이나 질적 문제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3. 연구의 방법 ……………………………………………………… 5


Ⅰ. 서 론 ………………………………………………………………… 1


(2)「매직 스케치북」…………………………………………… 66
1.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발달 …………………………………… 28

2.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평가 ……………………………………49

(3) 평가의 방법 ………………………………………………… 54
3.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분석의 틀…………………………… 58



Ⅲ. 미술교육과 소프트웨어…………………………………………… 28
첫째, 교육의 공간을 학교로 한정했다는 점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구는 다음과 같은 한계를 가진다. 이는 표현활동 중심인 우리의 미술교육 풍토를 반영하는 것으로 컴퓨터의 교육적 활용 방법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접근이 요구된다

순서


1. 교육 프로그램(program]) 의 평가 모형…………………………………… 40

(1) 교육적 체계 ………………………………………………… 59


아동을 위한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分析(분석) 연구


Download : 아동을 위한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분석의.hwp( 88 )


1. 연구의 목적 ……………………………………………………… 1
1. 컴퓨터 미술과 교육의 여건 …………………………………… 6
2. 컴퓨터 미술의 교육적 의미 ……………………………………15

(2) 개발 단계와 절차…………………………………………… 52

(2) 기능적 체계 ………………………………………………… 60
다. 우리나라의 경우 컴퓨터를 학교 미술교육에 본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학교의 하드웨어적 환경을 대폭개선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 없이는 실제적 교육이 불가능하므로 그 연구 결과들은 단순히 불분명한 가능성으로 남아있게 된다
(1) 평가의 관점 ………………………………………………… 49
용어의 定義(정이) ……………………………………………………………… ⅶ

국 문 초 록 ……………………………………………………………… ⅰ
Ⅳ. 미술교육용 소프트웨어 분석 …………………………………… 40
참 고 문 헌 …………………………………………………………… 80


영 문 초 록 …………………………………………………………… 87
Ⅱ. 미술교육과 컴퓨터 ………………………………………………… 6

2. 연구의 내용 ……………………………………………………… 4

3. 컴퓨터 교육과 아동의 태도 ……………………………………20

오늘날 컴퓨터는 영상산업, 교육, 의학, 예술, 과학 등 인간과 관련된 거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