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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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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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소비자층은 가격에 그다지 구애받지 않고 성능과 제품 이미지를 보다 중시한다는 판단 하에 프리미엄 시장의 타겟으로 설정한 것이다.,경영경제,레포트
굿모닝비데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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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marketing 戰略
순서
굿모닝비데236 , 청호 나이스 ‘굿모닝 비데’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 서론
1.주제선정이유
2.회사intro
3.연혁
4.제품intro
II. 본론
1.Environment
2.Objective
3.Segmentation
4.Targeting
5.Positioning
6.4P Mix
III. 결론-problem(문제점) 지적 및 추천strategy
4. Targeting
청호 나이스는 1차적으로 40세 이상, 월소득 400만원 이상의 전업주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비데 시장을 선점하고자 한다.(표 1, 2, 3 참조)
5. Positioning
앞에서 타겟으로 잡은 고객들의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제품의 포지셔닝을 고성능, 고급화의 위치로 설정할 필요가 있따 기존의 청호나이스 제품도 기능과 가격면에서 타사보다는 우위에 있었으나 보다 확실한 discrimination화를 시도한 것이 굿모닝 비데인 것이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미개척 지대인 프리미엄 시장을 파고들고자 하는 strategy이다. 중산층 이하 고객이 비데 시장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는 하나 이미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중저가 시장은 웅진에서 높은 브랜드 파워와 공격적인 렌탈 판매 strategy으로 선점하고 있고, 다른 많은 업체들이 진입하여 경쟁 역시 치열하다.
6. 4P Mix
(1) Product
(a) 기능
비데 시장에서 대부분의 브랜드가 기능이 거의 동일하여 제품의 차…(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