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航空사경영,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6:26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항공사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아시아나항공,항공사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항공,항공사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항공사경영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아시아나航空(항공) 사내커뮤니케이션
_SLIDE_2_
2
01 /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02 / 여성존중, 가족친화적 기업文化(culture)
03 / 다양한 CSR 활동
04 / 사내커뮤니케이션 활동 紹介
05 / 결론
/ 목차
_SLIDE_3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_SLIDE_4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1
4
1988년 2월 17일 창립
CEO 윤영두
금호아시아나그룹 계열,
국내에서 두 번째로 규모가 큰 航空(항공) 사
국내외 운항, 航空(항공) 기 제조 정비
_SLIDE_5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1
5
경영이념 :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만족
세계일류의 가치창출 기업
이웃으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
종업원과 함께 가꾸는 기업
_SLIDE_6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1
6
아름다운 기업
7대 실천해결해야할문제
사회적 책임과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지향점
:
_SLIDE_7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1
7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특징적인 기업文化(culture)
1
CSR 활동
‘함께 비상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다양한 국내 사회공헌 추진 및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성화를 중장기 추진전술으로 설정하여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최우수 사회공헌기업이 되고자 함
_SLIDE_8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1
8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특징적인 기업文化(culture)
1
CSR 활동
1977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인 CSR 활동 수행
‘아시아나 CSR’ 홈페이지가 따로 존재
_SLIDE_9_
아시아나航空(항공) 紹介
1
9
여초 기업이라는 기업 특징 -` 여직원들을 위한 복지제도
지속적으로 여성인력에 대한 배려와 양성평등 원칙을 견지하고 있음
업계 최고 수준의 육아휴직제도와 보육비 지원 등을
실시하는 대표적인 가족친화기업으로 꼽힘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특징적인 기업文化(culture)
2
여성존중
가족친화적
_SLIDE_1…(省略)






아시아나항공,항공사경영,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航空사경영,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아시아나航空,航空사경영,기업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아시아나항공,항공사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