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航空(항공)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1:46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KOREAN AIR
_SLIDE_2_
비전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세계 航空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사
미션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change(변화)지향적 기업文化(culture)
비전과 미션
_SLIDE_3_
SWOT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 다수의 航空기 / 노선확보
- 높은 브랜드 인지도
- 航空 연맹체의 회원
- 노후 航空기라는 인식
- 고리타분한 이미지
→ 20대 선호도 저하
Opportunity
Threat
- 출입국자수 증가
- 여가시간의 증가
- 아시아의 한류 열풍
- 고유가
- 日本 대지진, 방사능물질 오염
- 저가 외국航空사들의 진입
_SLIDE_4_
Weakness
- 노후 航空기라는 인식 : 국내 최초 航空사
- 고리타분한 이미지 : ‘대한’航空
→ 20대 선호도 저하
_SLIDE_5_
왜 20대인가?
_SLIDE_6_
현재 대한민국 20대 대학생
G세대
조기유학, 어학연수, 해외여행 등 익숙
외국어와 글로벌 감각 탁월함
도전적, 진취적, 모험적
_SLIDE_7_
Why?
_SLIDE_8_
스무살,
당신의 특별한 첫 여행지금 처음 됩니다!
_SLIDE_9_
특수기간! 대학생만의 특권
비수기
대학생
방학 기간
특수기간
6월 20일 ~ 7월 15일 12월 12일 ~ 12월 29일
_SLIDE_10_
노선
2xxx년
2012년
국내선
1.1 ~ 1.2
2.1 ~ 2.7
2.26 ~ 3.1
5.5 ~ 5.10
6.4 ~ 6.6
7.16 ~ 8.28
9.10 ~ 9.14
10.1 ~ 10.31
2.30 ~ 12.31
1.1 ~ 1.2
1.20 ~ 1.25
3.1 ~ 3.4
5.…(To be continued )
순서
대한航空(항공)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