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뮈의 이방인을 읽은후 나의 소감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1:53
본문
Download :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 나의 소감 및 감상문과 느낀점.hwp
또한 그는 장례식동안 슬픈 감정을 느끼기는커녕 얼른 장례식이 끝나고, 잠이나 푹 잤으면 하는 생각만을 한다. 그의 생각은 어머니의 죽음은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그에게 어떤 감정을 일으키게 할 만한 중요성이 없다는 것이다. 그는 어머니의 나이도 모르고 있었고 어머니의 장례식동안 한 번도 울지 않았다. 그는 마리와 함께 영화관에 가고, 그 날 밤을 같이 보낸다. 어머니의 죽음은 어찌할 수 없었다’라는 생각 아래 그는 매우 태연했다. 그 모든 일은 -다시 한 번 말하지만-어머니의 장례식 다음날의 일이었다.
여기까지 내가 이 책을 읽는 동안 처음에 뫼르소와 어머니와의 숨겨진 사건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뫼르소가 저런 행동을 했을 거라고 이해하려 했다. 이 책은 친구의 권유도 있었고, 전에 몇 번 들어본 적이 있는 소설이기에 내겐 흥미가 생겼다. 그는 어머니의 주검을 뵐 생각도 하지 않았고, 어머니의 주검 앞에서 그는 태연히 담배를 피우고, 밀크커피를 마셨다.까뮈의,이방인을,읽고,나의,소감,및,감상문과,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 나의 소감 및 감상문과 느낀점.hwp( 83 )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 나의 소감 및 감상문과 느낀점 ,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 나의 소감 및 감상문과 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 나의 소감 및 감상문과 느낀점
설명
까뮈의 이방인을 읽은후 나의 소감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Report
(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나서 나의 소감 및 감상문(report)과 느낀점 )
“부조리한 인간상, 그 것의 실체” -까뮈의 ‘이방인’을 읽고나서
솔직히 25년을 살면서 읽은 책은 몇 권 안 된다 보고서가 讀書感想文이라는 사실을 듣고 짜증부터 났다. 하지만 이것을 계기로 올해 한권을 읽는다면 보람이 있을 것 같아서 용기를 냈다. 그러나 자신의 어머니의 죽음을 슬퍼하지는 않고, 그냥…(省略)
레포트/감상서평
까뮈의 이방인을 읽은후 나의 소감 및 感想文(감상문) 과 느낀점





순서
다. 이 이야기는 주인공 뫼르소의 어머니의 죽음으로부터 처음 된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회사원인(原因) 뫼르소는 어머니의 죽음을 전해 듣고도 별다른 감정이 느끼지 않는다. 장례식 다음날, 그는 해수욕장에서 그는 전에 같이 근무하던 마리를 만난다. 책을 모르는 나는 우선 책벌레인 친구에게 도서를 추천 받았다. ‘어머니의 죽음은 미리 예측하거나 기대한 것도 아니었고, 충격적이거나 놀라운 일도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