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4:38

본문




Download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hwp




“아니, 관료들은 자동차를 제작하겠다는 우리의 계획을 방해할 참인가?” 그는 소리쳤다. 1914년 에 처음 비행기를 본 그는, 하마마쓰의 조그만 마을에 있던 아버지의 수리공장에서 얼른 자전거 한 대를 꺼내어 대나무 ‘프로펠러’를 달고는 동네를 마구 타고 돌아다녀 이웃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1962년 동경모터 쇼에서 그는 경트럭과 스포츠 카르 선보였는데, 양쪽 다 사실상 그를 자…(투비컨티뉴드 )
혼다,창업주,혼다,소이치로,경영경제,레포트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혼다의%20창업주%20혼다%20소이치로_hwp_01.gif 혼다의%20창업주%20혼다%20소이치로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자동차 메이커들은 단호히, 그러나 조용히 이 구상에 반대하였으며 이 제안은 결국 국회에 상정되지도 않았다. 나중에 자동차 공업 분야가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고 생각한 통상성은 새 기업이 이 분야에 진출하는 것을 억제하고, 기존 자동차 회사를 통폐합할 생각을 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 그는 항공기 프로펠러를 만드는 공작기계를 고안해서, 한 대분이 1주일이나 걸리던 제작 시간을 단 30분으로 단축시켰다. 빌릴 만한 데서 닥치는 대로 돈을 빌린 그는 도요다의 하청공장의 하나로서 피스톤 링을 만들게 되었다. 1960년대 초까지만 해도 국제적으로 인기를 끈 그의 수퍼 커브 오토바이는 도요다나 닛산보다 외화를 더 많이 벌어들이게 했다.

2. 혼다 소이치로

완강한 성격의 혼다는 합의에 쉽게 굴복하고마는 구태의연한 日本(일본) 실업가들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었다. “그 자들한테 본때를 보여줘야겠다!” 그는 정말 그렇게 했다. 전쟁 후 그는 첫 오토바이를 만들었다. 이 정책에 노골적으로 반대한 사람은 日本(일본) 유수의 오토바이 회사 foundation(창업)자인 혼다 소이치로였다.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경영경제레포트 , 혼다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순서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Download : 혼다의 창업주 혼다 소이치로.hwp( 81 )



혼다의 foundation(창업)주 혼다 소이치로

1. 들어가며

1950년 경, 통상성은 日本(일본)의 주요 자동차 메이커들이 힘을 합쳐서 독일의 폴크스바겐 같은 경제적인 소형 ‘국민차’를 설계해야 한다는 결정을 내린 적이 있었다. 열 다섯 살 때 학교를 그만두고 동경에 나간 그는 공업학교 야간부에 다니면서 숙련노동자의 기술을 익혔다. 6년 후 그는 자기 사업을 스타트했다. 이처럼 특이한 성격의 혼다는 통상성의 명령을 자기 개인에 대한 모욕으로 받아들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