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7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3:19

본문




Download : 가드너.hwp





2. 기본입장


다중지능이론, 지능, 가드너이론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에 대해 요약, 정리(arrangement)하였습니다. 문장으로 된 문제를 풀 때 언어지능과 논리-수학지능이 함께 작용한다.



2. 기본입장
구체적으로 다중지능理論(이론)의 槪念, 기본입장, 지능의 종류,
설명


② 지능은 상호작용을 한다. 따라서 지능계발이 가능한 環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4. 다중지능의 유형을 구분하는 기준
④ 지능발달의 개별성을 주장한다. 모든 인간은 9개의 다중지능을 모두 소유하고 있다 개인마다 다중지능 구성이 다 다르다.



5. 가드너theory 의 교육적 의의

Download : 가드너.hwp( 27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① 지능은 독립적인 다중지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별개의 구분되는 9개의 지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 지능에 손상이 생겨도 서로 독립적이므로 다른 지능은 작동한다.

3. 지능의 종류

다.
가드너-3561_01.gif 가드너-3561_02_.gif 가드너-3561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서술하여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중지능이론의 개념, 기본입장, 지능의 종류, 다중지능의 유형을 구분하는 기준, 가드너이론의 교육적 의의를 서술하여습니다.
1. 정의
③ 지능은 훈련을 통해 계발이 가능하다.





레포트 > 교육계열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다중지능의 유형을 구분하는 기준, 가드너理論(이론)의 교육적 의의를


⑤ 수행평가를 통해 지능을 측정한다. 지능측정방법의 다양성을 중시한다.
순서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에 대해 요약, 정리하였습니다. 지능의 발달속도는 지능의 종류에 따라 다르며, 어느 한 종류에 지나치게 집착할 때 다른 지능의 발달이 늦어진다.
전체 37,9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