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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2학기 경영학특강 출석대체시험 核心(핵심)체크 > cebupacificair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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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2학기 경영학특강 출석대체시험 核心(핵심)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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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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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20122출석대체_경영4_경영학특강.pdf






경영학특강,경영학특강출석대체시험,경영학특강출석대체,방송대시험,방통대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및 해설
2012년 2학기 경영학특강 출석대체시험 核心(핵심)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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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종업원을 인간존중의 차원에서 존중, 능력을 개발, 효율적으로 활용하여야 함



- 고객을 만족시켜야만 기업의 수익성이 향상되고 시장점유율이 확대되며 신규고객이 확보될 수 있는 시대가 됨

설명
제9장 기업별 기업culture example(사례)
(2) 고객 만족
① 초일류 기업에서 공통적으로 강조하는 key point(핵심) 가치: 종업원 만족, 직원 만족
1. 우수기업의 공유가치
- 글로벌화, 네트워크화, 디지털화 시대에서 모든 경영의 중심은 고객이 되어야 함
- 고객은 왕
- 중략 -
방송통신 > 출석수업대체시험
① 고객의 중요성
순서

③ 종업원 만족 → 머리를 사용 → 아이디어 창출 → 경영제도, 서비스를 혁신 → 혁신을 통한 제품과 서비스질 개선 → 고객만족 추구

- 고객을 중심으로 한 생산, 고객을 중심으로 한 유통, 고객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고객이 기업의 모든 것을 좌우하는 시대가 됨





다. 제8장 가치유형별 기업culture example(사례)


제8장 가치유형별 기업文化(문화) instance(사례)

(1) 개요

ⓒ 기업이 성공하려면 고객을 만족시켜야 함

Download : 20122출석대체_경영4_경영학특강.pdf( 31 )




제8장 가치유형별 기업문화 사례 제9장 기업별 기업문화 사례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및 해설
④ 관리자의 임무: ‘종업원 만족 → 혁신추구 → 고객만족 → 종업원 만족→ ...→ ...’의 선순환의 고리를 이음



- 고객의 말은 무조건 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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