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건설-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4:56본문
Download : 월드건설-마케팅성공사례.hwp
월드건설-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월드건설-마케팅성공사례 , 월드건설-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월드건설 마케팅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월드건설 - 월드메르디앙
명품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1983년 창업 이래로 짧은 歷史(역사) 속에서도 꾸준한 발전을 거듭하여 한국의 주거文化(문화)를 선도하는 중추적인 건설회사로 성장한 월드건설은 더 좋은 주거공간, 최고의 가치가 실현되는 생활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따
‘좋은 건축, 아름다운 건축’이란 기존의 단순한 공간적인 定義(정의) 을 뛰어 넘어 보다 쾌적하고 살기 좋은 環境(환경), 효율적인 공간 활용, 첨단 인텔리젠트화 및 인체工學적 공간, 環境(환경) 친화적인 설계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고 복합적인 요소를 잘 조화시켜 첨단 서구형 주거文化(문화)를 선도해 왔다.
집이란 한 인간과 그 가족의 일생에 있어 가장 소중한 장소로서 삶이 처음 되는 곳인 동시에 다음 세대를 통해 삶을 이어가는 공간이다. 이러한 공간이기에 혼신의 힘을 다해 시공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신기술 개발을 통한 끊임없는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21 세기(世紀) 선진건설文化(문화) 창조에 일익을 담당하고, 최고의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설명
월드건설-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Download : 월드건설-마케팅성공사례.hwp( 97 )
월드건설,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