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용비타5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21본문
Download : 발표용비타500.ppt
박카스를
깨부수자~!
목 차
1. 비타500 연혁
2. marketing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TPanalysis
4. 4Panalysis
5. SWOTanalysis
6. 비타500의 현재상황
7. 향후 marketing 방향
연 혁
‘01년 2월 : 비타500 최초 출시
‘01년 12월 : 히트상품 선정 ? 파이낸셜뉴스
‘02년 7월 : 상반기 ‘히트의약품 베스트10’ 1위 수상- 약국신문
‘04년 12월 : 매출액 600억 돌파?
‘04년 3월 : 미주지역 수출 개시 ($200,000)
’06년 12월 : 하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선정
’07년 4월: 누적 판매 15억병 돌파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자사environment(환경)
투명경영, 비전경영, 고객만족경영, 가치경영의 4대 모토를 기반으로
21 세기(世紀) 휴먼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초일류제약기업으로 도약한다
기업사명
5%
50%
2006년
2001년
비타500의 광동제약내
매출액 비중
광동제약의 주력 브랜드로서, 비타민드링크 시長點유율이 70%에 달함
92%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외부environment(환경)
이전과는 달리 음료 소비시 갈증해소만이 아닌, 다양한 편익을 요구하는 추세
국내 음료시장에서의 기능성 비타민 음료비율
‘웰빙 트랜드’의 확산
자연, 건강, 안정, 여유 ,행복
Keyword
바쁜 일상…(투비컨티뉴드 )






순서
발표용비타500 , 발표용비타500경영경제레포트 , 발표용비타
설명
발표용비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발표용비타500
Download : 발표용비타500.ppt( 66 )
발표용비타500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