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발표용비타500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발표용비타500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7

발표용비타5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21

본문




Download : 발표용비타500.ppt






박카스를
깨부수자~!
목 차

1. 비타500 연혁
2. marketing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TPanalysis
4. 4Panalysis
5. SWOTanalysis
6. 비타500의 현재상황
7. 향후 marketing 방향
연 혁

‘01년 2월 : 비타500 최초 출시

‘01년 12월 : 히트상품 선정 ? 파이낸셜뉴스

‘02년 7월 : 상반기 ‘히트의약품 베스트10’ 1위 수상- 약국신문

‘04년 12월 : 매출액 600억 돌파?

‘04년 3월 : 미주지역 수출 개시 ($200,000)

’06년 12월 : 하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선정

’07년 4월: 누적 판매 15억병 돌파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자사environment(환경)
투명경영, 비전경영, 고객만족경영, 가치경영의 4대 모토를 기반으로
21 세기(世紀) 휴먼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초일류제약기업으로 도약한다
기업사명
5%
50%
2006년
2001년
비타500의 광동제약내
매출액 비중
광동제약의 주력 브랜드로서, 비타민드링크 시長點유율이 70%에 달함
92%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외부environment(환경)
이전과는 달리 음료 소비시 갈증해소만이 아닌, 다양한 편익을 요구하는 추세
국내 음료시장에서의 기능성 비타민 음료비율

‘웰빙 트랜드’의 확산


자연, 건강, 안정, 여유 ,행복
Keyword
바쁜 일상…(투비컨티뉴드 )





발표용비타500_ppt_01.gif 발표용비타500_ppt_02.gif 발표용비타500_ppt_03.gif 발표용비타500_ppt_04.gif 발표용비타500_ppt_05.gif 발표용비타500_ppt_06.gif


순서




발표용비타500 , 발표용비타500경영경제레포트 , 발표용비타
설명
발표용비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발표용비타500


Download : 발표용비타500.ppt( 66 )




발표용비타500
다.
전체 37,9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