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음악] 바로크 전기의 기악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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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8 23: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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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기악 음악은 대체적으로 보아 르네상스가 끝나기 이전에 나타났던 길을 따라 계속 전진한다. (1)리체르카레
(2)칸쪼나
(3)변주곡
(4)춤음악
(5)즉흥적 작품
17세 기 초의 성악 음악은 모노디라는 새로운 기법을 수용하여 16세기 양식에 대한 기본적인 變化(변화)를 수행해야 하였다. 그런가하면 독주 건반 악기와 루우트 음악에서는 지속저음의 문제는 전혀 제기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바로크 시대를 일관하여 비록 그 수는 적지만, 지속음을 전혀 사용치 않거나, 이따금씩 밖에 는 받아들이지 않는 모방 대위법에 의한 합주곡들이 계속해서 만들어졌다. ԥ제 기 전반의 기악…(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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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리체르카레 , , (2)칸쪼나 , , (3)변주곡 , , (4)춤음악 , , (5)즉흥적 작품 , 파일크기 : 31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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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음악] 바로크 전기의 기악음악...
(1)리체르카레 , , (2)칸쪼나 , , (3)변주곡 , , (4)춤음악 , , (5)즉흥적 작품 , FileSize : 31K , [서양음악] 바로크 전기의 기악음악... 예체능레포트 , 바로크,기악음악,칸쪼나
다. 기악 음악에 모노디가 적용된 것은 독주 바이올린과 지속음 소나타에서 보듯이 가사 때문에 골머리를 않을 필요가 없었기 때문일것이다 지속 저음은 기악 합주에 쉽게 채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