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ernment 간최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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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지역자원의 공동이용 및 관리체계가 구축되어야 한다. 영호남은 국토통합축 중에서 환남해안축에 포함되어 있어 교통, 산단, 지역발전 등에 공통의 이해와 현안문제를 지니고 있다 이 같은 문제들에 대하여 영호남지역이 협력하여 공동의 대응대안을 만들어 추진해 나가는 협력전략(strategy)이 필요하다. 영호남간의 강점과 특화기능을 강화하여 지역별 核心역량을 키우고 이를 바탕으로 인접지역과 보완•연계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공동발전을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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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영호남 화합대교(남도대교)건설에 관한 추진전략(strategy) 및 추진 reality(실태)
1)추진전략(strategy)
(1)공동지역발전의 기본전략(strategy)
영호남간 화합대교 건설을 통한 영호남 공동지역발전의 기본전략(strategy)은 지역적 잠재력과 특성(特性)을 최대한 살리면서 각 지역이 지닌 advantage을 보완•연계하여 지역전체의 경쟁력과 발전잠재력을 제고시키는데 있다
따라서 영호남간 공동발전의 추진전략(strategy)은 첫째, 지역간 기능보완 및 협력네트워크가 형성되도록 한다. 영호남지역이 공유하고 있는 자연경관, environment(환경) , 인적 및 산업 등의 자원을 공동으로 이용 관리함으로서 규모의 경제성, 자원이용의 효율성을 도모하여 거대집적경제단위인 수도권 및 기타 국내외 지역과의 경쟁에서 우위성을 확보해나가는 전략(strategy)이 필요하다.
셋째, 영호남 교류•협력사업은 이제 친선교류의 단계에서 지역현안문제에 협력적 대응체계가 구축되어야 한다. 특히 국가정책과 사업에 대한 공조체제의 유지와 광역적 교통 및 지역경제의 문제해결을 위한 협력체제의 구축은 영호남 공동발전의 기본전제가 될 것이다.
2)영호납 화합대교의 추진 reality(실태)
(1)영호남 화합대교 건설차공 계획
*1999년 10월
2001년 완공 목적으로 3월부터 설계 착수, 교량 위치와 형식결정을 놓고 기술자문회의 , 지역민들의 opinion(의견)수렴을 하고 2001년말에 완공한다는 계획을 확정.
화합대교 규모
:길이 3백m,폭 13m
중앙부는 철강재 닐슨아치 교, 양단부는 콘크리트 아치…(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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