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교직과 교사 > cebupacificair7 | cebupacificair.co.kr report

교직과 교사 > cebupacificai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7

교직과 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11:19

본문




Download : 교직과 교사_3218822.hwp











Download : 교직과 교사_3218822.hwp( 44 )





레포트/인문사회
교육학1
< 교직과 교사 >

제1절 교육자의 태도
제2절 교직의 특성(特性)
제3절 교사의 책무
제4절 교사의 자질과 능력

< 교육의 기능 >
제1절 교육의 일반적 기능
제2절 교육의 비본질적 기능


이상적 교육은 가정교육, 향토사회의 교육, 학교교육의 상호보완과 협동에 의해 수행될 수 있따 그러나 도시사회의 교육은 형식화된 학교교육과 사회기관에 의한 교육 등으로 축소되며, 학교의 전인교육의 이상을 실행하는데 가정교육과 지history(역사) 회의 교육에 의한 도움을 기대하기 어렵다.
따라서 대도시사회를 구성하는 다양한 집단과 개인을 동일한 文化체계와 공동체 의식속에 들어오게 할 필요가 있따 여기서 학교교육은 공동사회적 공유경험과 협동적 작업을 통한 사회통합적 기능을 수행해야 한다.

교직과 교사 교육의 기능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교육학1 , 교직과 교사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교직과 교사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교직과%20교사_3218822_hwp_01.gif 교직과%20교사_3218822_hwp_02.gif 교직과%20교사_3218822_hwp_03.gif 교직과%20교사_3218822_hwp_04.gif 교직과%20교사_3218822_hwp_05.gif 교직과%20교사_3218822_hwp_06.gif
다. 즉 도시가 갖는 유익한 교육적 경험과 시설을 활용하도록 해야 한다. 즉 교육이 지역적 향토사회의 개념(槪念)과 어느 정도 공통적 사고와 협동의 정신 등을 확립하는데 기여하도록 해야 한다. 끝으로 학교교육은 대도시사회가 갖는 역기능에 影響(영향)을 받으면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수행함으로서 인간중심적 사회통합적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셋째 현대사…(drop)
교직과 교사 교육의 기능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37,9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