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marketing SWOT,STP,4P전술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술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6:20본문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1. 외부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현재 수입사탕의 가격과 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대전에 첨단 시설의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따 또한, 롯데제과의 제품 들은 7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수출을 통해 귀중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롯데제과 marketing SWOT,STP,4P전술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술 report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81 )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제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제과,기업,경영사례과,향후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
마케팅전략(strategy) ` 목차 `
롯데제과 기업개요
1. 외부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2. 외부미시環境(환경)分析(분석)
- 소비자環境(환경)分析(분석)
-경쟁자環境(환경)分析(분석)
3.내부環境(환경)分析(분석)
4. 롯데제과 SWOT分析(분석)
5. 롯데제과 마케팅 현안 제시
6.목표(目標) 매출&이익
-매출액
7. 롯데제과 STP전략(strategy)分析(분석)
S- 시장세분화
T- Targeting
P- Positioning
8. 롯데제과 마케팅 4P전략(strategy)
P1 : 제품 전략(strategy)
P2 : 가격 전략(strategy)
P3 : 유통 전략(strategy)
P4 : 촉진 전략(strategy)
9. conclusion(결론)
`참고자료(data)`
롯데제과 기업개요
1967년 창사 이래 제과업계 1위자리를 지켜온 롯데제과는 소비자 중심의 독창적이고 差別(차별) 화 된 ‘신제품 및 브랜드 개발’과 ‘지속적인 change(변화)와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中國, 러시아,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생산, 물류, 영업 등의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별 property(특성)을 반영한 제품 및 브랜드 개발, 현지인력의 적극적인 활용 등 현지화 전략(strategy)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No.1 제과업체” 로의 도익을 목표(目標)로 지속성장을 위해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신규 사업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수입가격은 5.2$/Kg으로 전년(2012년)동기대비 7.4% 상승하였고 수입량은 15,083톤(+22.38%), 금액은 78백만불(+31.4%)로 매년 증가 1~10월 수입량(톤) : (‘10년) 9,523 → (’11년) 10,936 → (’12년) 12,324 → (’13년) 15,083 1~10월 수입금액…(생략(省略))
롯데제과 marketing SWOT,STP,4P전술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술 report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과 향후전략 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