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향후전술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08:54본문
Download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hwp
설명
SOCAR
marketing 戰略과
향후戰略방향 제시
CONTENTS
1. 쏘카 SOCAR 기업목표(goal)
2. 쏘카 기업 경쟁우위
3. 카쉐어링 시장상황analysis과 未來展望
4. 소비자analysis
5. 쏘카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쏘카 marketing 戰略 example(사례) 연구
(1) 감성marketing
(2) marketing 믹스 4P戰略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7. 쏘카의 향후戰略방향 제시
1. 쏘카 SOCAR 기업목표(goal)
카쉐어링업체 쏘카 Socar의 기업목표(goal)는 개인 뿐만 아니라 민간기업,공공기관 까지 사회 전체에 차량의 개인소유가 필요 없는 이동文化(문화)를 정착시키는것이며 이러한 기업목표(goal)를 달성하기위해 다양한 스타트업 기업들과 협업하여 공유 모빌리티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다.
2.
SOCAR
marketing 戰略과
향후戰略방향 제시
CONTENTS
1. 쏘카 SOCAR 기업목표(goal)
2. 쏘카 기업 경쟁우위
3. 카쉐어링 시장상황analysis과 未來展望
4. 소비자analysis
5. 쏘카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쏘카 marketing 戰略 example(사례) 연구
(1) 감성marketing
(2) marketing 믹스 4P戰略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7. 쏘카의 향후戰略방향 제시
1. 쏘카 SOCAR 기업목표(goal)
카쉐어링업체 쏘카 …(To be continued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향후전술방향 제시






Download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hwp( 30 )
순서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향후전술방향 제시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과 SWOT 쏘카 마케팅전략 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경영경제
쏘카,SOCAR,기업,경쟁우위과,SWOT,쏘카,마케팅전략,과,향후전략방향,제시,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