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10대 청소년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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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8 11:1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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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퓨 10대 청소년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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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퓨 10대 청소년 마케팅
어퓨 10대 靑少年(청소년) marketing
목 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1. 산업紹介
2. 선정동기
제 2절 기업紹介
제 2장 environment(환경) 분석
제 1절 거시environment(환경) 분석
1. Demographic Environment
2. Economic Environment
3. Cultural Environment
4. Political Environment
5. Technological Environment
6. Natural Environment
제 2절 미시environment(환경) 분석
1. Company
2. Supplier
3. Marketing Intermediaries
4. Customer
5. Competitors
6. Publics
제 3장 SWOT 분석
제 1절 어퓨
1. S
2. W
3. O
4. T
제 2절 Clean & Clear
1. S
2. W
3. O
4. T
제 4장 STP
제 1절 어퓨의 기존 STP
제 2절 새롭게 설정한 어퓨의 STP
제 5장 4P
제 1절 Product
제 2절 Place
제 3절 Price
제 4절 Promotion
제 6장 설문지
제 7장 結論(결론)
출처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1. 산업紹介
2. 선정동기
제2절 기업紹介
제 2장 environment(환경) 분석
제 1절 거시environment(환경) 분석
1. Demographic Environment
현재 한국의 인구구조는 전형적인 피라미드형에서 갈수록 가운데가 볼록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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