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11:53
본문
Download :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hwp
따라서 광고에도 이러한 culture적인 모습이 연상된 것이다. 앞서 말한 대로 culture는 세상을 보는 눈이기 때문에 아프리카인 들이 세상을 어떻게 보느냐를 아는 것이 이 문제의 추리에 큰 힌트가 되는 것이다. 아프리카인 들에게서 많이 볼 수 있는 모습은 항아리를 머리에 이고 있는 모습이다. 그 문제가 무엇인지 추측해 보자. 다양한 문제가 제기될 수 있으나, 정답은 술병이 여자 머리 위에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culture라는 변수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culture에 대해 이해해야 한다. culture적인 편견은 다른 culture를 이해하는 데에 큰 장애가 될 수 있다 남을 알기 위해서는 자신을 먼저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課題
文化(culture) 의 이해
순서
다. 그러나 그 광고는 큰 웃음거리가 되었다. 여기에는 문화... ,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앞서 국제 마케팅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소비자를 이해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여기에는 文化(culture) ...
,경영경제,레포트
culture의 이해
앞서 국제 marketing 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소비자를 이해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Download : 국제 마케팅 관리자의 과제.hwp( 96 )
문화의 이해 앞서 국제 마케팅은 소비자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고 했는데, 소비자를 이해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culture를 定義(정이)하자면 `세상을 보는 눈`이라고 말할 수 있다 왜냐하면 culture라는 것은 주관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그 주관이 자기 세상뿐 만 아니라 다른 세상까지 보는 것을 오인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그 좋은 예로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위성국가에 시행되었던 어느 여성의 머리 위에 술병이 놓여있는 광고가 방영된 적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