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3:35
본문
Download : 사.hwp
싸이월드는 인맥관리 사이트로서의 그들의 장점을 이용해 수억원의 매출 이익을 이루어 냈다.
(5) GE 모델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3) Positioning
순서
2)사회책임마케팅
③사회적/문화적environment
1)거시적environment분석
1)인맥 (1)1촌이란?
(2) Targeting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분석목적
②소비자분석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마케팅 싸이월드 사이월드 기업분석 / (싸이월드분석)
①기술적environment
2)미시적환 ①경쟁자분석
●커뮤니티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략(戰略) 세우기
●기업분석 1)swot분석 (1)외부environment분석
2)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戰略) 은 어떻게 세울까?
2)기업사명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2)STP분석 (1) Segmentation
3)대학마케팅
●향후전략(戰略)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②정치적/법적environment
Download : 사.hwp( 92 )
●현재전략(戰略) 1)解法(솔루션) 마케팅
마케팅 싸이월드 사이월드 기업分析 / (싸이월드分析)
(4) BCG 모델
●싸이월드기업소개 1)싸이월드소개
마케팅 싸이월드 사이월드 기업분석
(2)내부environment분석
설명
싸이월드分析
싸이월드 싸이트 내에서 미니홈피와 미니룸, 쥬크박스 등으로 기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서비스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解法(솔루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을 판매 하거나 방대한 커뮤니티에 CRM(고객관리경영기법)을 적용 하여 마케팅 활동에 나서기 스타트했다. 최근에는 미국과 일본 회사와의 계약으로 외국 시장 진출의 기회를 이루어 냈다는 점을 볼 때 on-line 기업으로써 가질 수 없었던 유형의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볼 수 있다. 특히 on-line 고객 관리를 강화하려는 오프라인 기업과 누리망 상에서 많은 회원을 관리해야 할 필요가 있는 오프라인 단체들에게 인맥을 기초로 한 싸이월드의 커뮤니티 解法(솔루션) 이 큰 매력으로 여겨 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