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고 가 전 략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고 가 전 략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 가 전 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03

본문




Download : 고 가 전 략.ppt







Download : 고 가 전 략.ppt( 41 )




레포트/경영경제


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고가 전략(strategy)
목차
가격 전략(strategy) 종류
고가 정책 성공 전략(strategy)
고가 전략(strategy) 성공事例 (3)
고가 전략(strategy) 실패事例 (2)
Q & A
가격 전략(strategy) 종류
만족도를 높여 주는 지불방법
가격에 따른 브랜드 결과
앵커 프라이싱
양을 암시하는 가격
커다란 손실보다는 작은 손실
가치를 높이기 위한 번들 이용
세일은 모두가 좋아한다
고가 정책 성공 전략(strategy)
제품력의 差別화
품질, 가격에 걸 맞는 브랜드 이미지
유통의 差別화
고가 전략(strategy) 성공事例 (1)
삼성 TV 프리미엄 전략(strategy) 통했다
-프리미엄 제품군
-고가 브랜드 전략(strategy)
-TV 시장 평정
*점유율
삼성전자 (62.9%)
소니(20.6%)
파나소닉(12.1%)
LG전자(3.6%)
고가 전략(strategy) 성공 事例 (2)
-전문직 젊은 여성을 타깃
-다른 제품들과는 差別화
-고가 전략(strategy) 성공
고가 전략(strategy) 성공事例 (3)
고가 전략(strategy) 실패事例 (1)
고가 전략(strategy) 실패事例 (2)
[ 마켓 & 트렌드 ]
고가 화장품 경쟁
-…(skip)




고 가 전 략 , 고 가 전 략경영경제레포트 , 고 전 략

순서





고%20가%20전%20략_ppt_01.gif 고%20가%20전%20략_ppt_02.gif 고%20가%20전%20략_ppt_03.gif 고%20가%20전%20략_ppt_04.gif 고%20가%20전%20략_ppt_05.gif 고%20가%20전%20략_ppt_06.gif

고 가 전 략

고 가 전 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