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레포트(report) ]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레포트(report) ]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6:07

본문




Download : [레포트]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hwp







레포트,경영정보학과,기업,홈페이지,평,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20[경영정보학과]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1]_hwp_01.gif [레포트]%20[경영정보학과]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1]_hwp_02.gif [레포트]%20[경영정보학과]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1]_hwp_03.gif [레포트]%20[경영정보학과]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1]_hwp_04.gif [레포트]%20[경영정보학과]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1]_hwp_05.gif [레포트]%20[경영정보학과]기업%20홈페이지의%20분석%20및%20평가[1]_hwp_06.gif
설명

기업 홈페이지의 分析(분석) 및 평가
(한국의 전기통신 기업을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

2. 分析(분석) 및 평가
1) 평가 기준
2) 평가 대상
3) 평가 내용

3. 결어
4. 제언

1. 서론

누리망 이 우리 주변에 등장한 후에 급속한 발전을 이루게 되고 누리망 을 활용하는 앤드 유저의 숫자 역시 크게 증가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초기 누리망 에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기업체는 홈페이지의 목적을 단순히 회사의 intro , 제품의 홍보 등에 그쳤지만 최근에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등 많은 용도로서 사용되고 있는...






기업 홈페이지의 分析(분석) 및 평가
(한국의 전기통신 기업을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

2. 分析(분석) 및 평가
1) 평가 기준
2) 평가 대상
3) 평가 내용

3. 결어
4. 제언

1. 서론

누리망 이 우리 주변에 등장한 후에 급속한 발전을 이루게 되고 누리망 을 활용하는 앤드 유저의 숫자 역시 크게 증가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초기 누리망 에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기업체는 홈페이지의 목적을 단순히 회사의 intro , 제품의 홍보 등에 그쳤지만 최근에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등 많은 용도로서 사용되고 있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누리망 의 발전이 먼저 이루어진 선진 외국에 비해서 홈페이지 제작 기술 및 디자인, 수록 내용 등의 면에서 국내 업체가 많은 점에서 뒤떨어져 있다고는 하나 어떠한 면이…(drop)

Download : [레포트]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hwp( 43 )






[레포트(report) ]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report) ]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
[레포트]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 , [레포트] [경영정보학과]기업 홈페이지의 분석 및 평가[1]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경영정보학과 기업 홈페이지 평



순서

다.
이같은 점에서 볼때 단순한 개인 홈페이지나 단체의 홈페이지와는 달리 상업적인 회사의 홈페이지는 회사의 영업적인 전술에 맞추어 홈페이지가 구성되고 운영이 이루어져야 한다.
아직, 국내에서는 이와 같은 상업적인 홈페이지를 어떤 형태로 구성하고 운영을 할 것인지에 대한 충분한 자료(data)가 갖추어져 있지 않다.
따라서, 이러한 홈페이지는 종래와 같은 광고를 통한 일방향의 관념이 아닌에서 쌍방향으로 관념으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계속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게 하여 제품을 선전하는 도구로서 사용할 수 있을 뿐아니라 소비자의 불만을 즉각적으로 받아들이고 수정할 수 있는 창구로서의 기능을 충실히 담당할 수 있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