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혁신 고성장의 책략적 논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4:24
본문
Download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pptx
회사는 시장을
지배하기 위해 가치의 도약을 실현해야 한다.
가치 혁신자는 고객 대다수에게
초점을 맞추고 일부 기존 고객을
놓치는 것을 기꺼이 감수한다.
산업의 조건은 만들어질 수 있따
戰略의 초점
회사는 戰略우위를 달성해야 한다.
고객
회사는 시장세분화와 특화를 통해 기존의 고객을 유지하고 확장해야 한다.
설명
가치혁신 고성장의 책략적 논리
Download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pptx( 91 )
가치혁신,고성장,전략적,논리,기타,레포트
가치혁신 고성장의 책략적 논리
_SLIDE_1_
가치혁신: 고성장의 戰略적 논리
_SLIDE_2_
목차 - 서론 : 가치혁신이란? - 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 - 새로운 가치곡선의 창출 - 경쟁의 함정 : 반복의 necessity - 세 가지 기본요소 - 기업을 고성장으로 몰아가기 - Q & A
_SLIDE_3_
가치혁신 : 고성장의 戰略적 논리
서론 : 가치 혁신이란?
_SLIDE_4_
논문 사례(instance) : 키네폴리스 (Kinepolis)
_SLIDE_5_
논문 사례(instance) : 키네폴리스 (Kinepolis)
_SLIDE_6_
논문 외 사례(instance) : New York 경찰청(NYPD)
_SLIDE_7_
논문 외 사례(instance) : New York 경찰청(NYPD)
윌리엄 브래튼
前 NYPD 경찰 국장
現 LAPD 경찰 국장
볼링 게임에서 킹 핀을 명중시키면 나머지
핀들도 쓰러지듯이, 경영에서도 소수의
core 지표를 추적하면 가치혁신이 이루어진다.
회사는 고객이 가치를 두는 것의
주요 공통점에 초점을 맞춘다. 목적은 경쟁자를
이기는 것이다.
회사는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에 의해 제약을 …(drop)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 , 가치혁신 고성장의 전략적 논리기타레포트 , 가치혁신 고성장 전략적 논리
레포트/기타
순서






다.
경쟁자는 벤치마크가 될 수 없다.
_SLIDE_8_
가치혁신 : 고성장의 戰略적 논리
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
_SLIDE_9_
전통적 논리와 가치혁신의 비교 : 두 가지의 戰略적 논리
戰略의 5개 차원
전통적 논리
가치창조의 논리
산업에 대한 가정
산업의 조건은 주어진
것이다.
자산과 용량
회사는 기존의 자산과
용량을 최대한도로
이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