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의 SNS마케팅 조사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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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SNS마케팅 조사 제안서
롯데월드의 SNS마케팅 조사 제안서
순서
롯데월드의
SNSmarketing 조사 제안서
목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SNS 개념(槪念)과 속성
1-2. SNS marketing
1-3. 롯데월드의 SNS marketing
2. 조사 설계
2-1. 조사관련 資料협의
2-2. 실사
2-3. 資料처리 및 分析
2-4. 결과分析 및 보고
3. 수집할 주요 정보
3-1. 인지도 측면
3-2. 실효성 측면
3-3. 만족도 측면
3-4. reaction(반응)성 측면
4. 資料 分析 방법
4-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요약
4-2. SNS marketing 이 방문 횟수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資料分析
4-3. 피어슨 상관分析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分析
4-4. SNS marketing 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5. 조사 결과 활용 대안
5-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reaction(반응)도 分析...
롯데월드의
SNSmarketing 조사 제안서
목차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SNS 개념(槪念)과 속성
1-2. SNS marketing
1-3. 롯데월드의 SNS marketing
2. 조사 설계
2-1. 조사관련 資料협의
2-2. 실사
2-3. 資料처리 및 分析
2-4. 결과分析 및 보고
3. 수집할 주요 정보
3-1. 인지도 측면
3-2. 실효성 측면
3-3. 만족도 측면
3-4. reaction(반응)성 측면
4. 資料 分析 방법
4-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요약
4-2. SNS marketing 이 방문 횟수에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資料分析
4-3. 피어슨 상관分析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分析
4-4. SNS marketing 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5. 조사 결과 활용 대안
5-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reaction(반응)도 分析
5-2. 분산分析 (ANOVA)을 통한 marketing reaction(반응)도 分析
5-3. 피어슨 상관分析을 통한 변수 간 상관관계 활용
5-4. 쌍체비교를 통한 SNS marketing 의 실효성 검정 활용
5-5. 인지도, 실효성, 만족도, reaction(반응)도 대한 최종 요약와 이에 따른 STP/4P 戰略수립
6. 가정에 의한 結論 및 제언
1. 조사 배경 및 목적
최근 들어 스마트폰의 이용자의 수가 증가함과 동시 모바일 인터넷(Internet) 서비스가 확산되면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가 폭발적으로 확산되고 있다아 스마트폰의 이용증과에 대하여 소비자는 사회적 네트워크 기능으로서 SNS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정보의 공유 및 확산 등 다양한 change(변화)가 나타나고 있다아 이처럼 소비자들이 SNS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인은 사용자들이 SNS를 통하여 사람들과의 대화를 하는 것과,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통하여 과거와 비교하여, SNS는 새로운 개념(槪念)의 인간관계의 메커니즘으로 대두되고 있기 때…(drop)
실험결과/기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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