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9 16:57본문
Download : [4000원] 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혁신기술 협력 라이센싱 M&A 공동기술 컨소시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4000원] 혁신기술 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혁신기술,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4000원]%20혁신기술%20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8%81%EC%8B%A0%EA%B8%B0%EC%88%A0%20%ED%98%91%EB%A0%A5,%EB%9D%BC%EC%9D%B4%EC%84%BC%EC%8B%B1,M&A,%EA%B3%B5%EB%8F%99%EA%B8%B0%EC%88%A0%EA%B0%9C%EB%B0%9C,%EC%BB%A8%EC%86%8C%EC%8B%9C%EC%97%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혁신기술%20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8%81%EC%8B%A0%EA%B8%B0%EC%88%A0%20%ED%98%91%EB%A0%A5,%EB%9D%BC%EC%9D%B4%EC%84%BC%EC%8B%B1,M&A,%EA%B3%B5%EB%8F%99%EA%B8%B0%EC%88%A0%EA%B0%9C%EB%B0%9C,%EC%BB%A8%EC%86%8C%EC%8B%9C%EC%97%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혁신기술%20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8%81%EC%8B%A0%EA%B8%B0%EC%88%A0%20%ED%98%91%EB%A0%A5,%EB%9D%BC%EC%9D%B4%EC%84%BC%EC%8B%B1,M&A,%EA%B3%B5%EB%8F%99%EA%B8%B0%EC%88%A0%EA%B0%9C%EB%B0%9C,%EC%BB%A8%EC%86%8C%EC%8B%9C%EC%97%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혁신기술%20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8%81%EC%8B%A0%EA%B8%B0%EC%88%A0%20%ED%98%91%EB%A0%A5,%EB%9D%BC%EC%9D%B4%EC%84%BC%EC%8B%B1,M&A,%EA%B3%B5%EB%8F%99%EA%B8%B0%EC%88%A0%EA%B0%9C%EB%B0%9C,%EC%BB%A8%EC%86%8C%EC%8B%9C%EC%97%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혁신기술%20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8%81%EC%8B%A0%EA%B8%B0%EC%88%A0%20%ED%98%91%EB%A0%A5,%EB%9D%BC%EC%9D%B4%EC%84%BC%EC%8B%B1,M&A,%EA%B3%B5%EB%8F%99%EA%B8%B0%EC%88%A0%EA%B0%9C%EB%B0%9C,%EC%BB%A8%EC%86%8C%EC%8B%9C%EC%97%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혁신기술%20협력,라이센싱,M&A,공동기술개발,컨소시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8%81%EC%8B%A0%EA%B8%B0%EC%88%A0%20%ED%98%91%EB%A0%A5,%EB%9D%BC%EC%9D%B4%EC%84%BC%EC%8B%B1,M&A,%EA%B3%B5%EB%8F%99%EA%B8%B0%EC%88%A0%EA%B0%9C%EB%B0%9C,%EC%BB%A8%EC%86%8C%EC%8B%9C%EC%97%8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혁신기술 협력에 대한 연구
(feat.기업 사례(instance))
_SLIDE_2_
연구 목적
01
혁신기술 협력방법
02
사례(instance) analysis
03
conclusion 및 시사점
04
혁신적인 기술을 협력할 수 있는 대안
[ ]
Contents
1.
2.
3.
[서론] 연구 목적
[본론] 혁신기술 협력방법
[conclusion ] conclusion 및 시사점
_SLIDE_3_
연구 목적
1
혁신적인 기술을 협력할 수 있는 대안
과거에는 기업들이 내부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개발된 기술을 직접 상품화하며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에 초점
이러한 내부적인 개발만으로도 충분한 경쟁력 보유
따라서 다른 조직과의 협업을 엄격히 제한하였고 폐쇄형 혁신활동을 진행
[서론] 연구 목적
_SLIDE_4_
연구 목적
1
혁신적인 기술을 협력할 수 있는 대안
최근 기업들의 경우 기술혁신 과정에서 외부 조직과 협력하는 현상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
개방형 혁신기술 협력을 통해 기업의 내부혁신을 가속하고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내/외부 아이디어를 모두 활용
따라서 본 연구는 외부 기업과의 적극적인 기술연계 활동을 통한 기술협력의 다양성이 기업의 혁신성과에 어떤 effect(영향) 을 끼치는지에 대해 조사
[서론] 연구 목적
_SLIDE_5_
라이센싱
1
혁신적인 기술을 협력할 수 있는 대안
[본론] 혁신기술 협력방법
M&A
2
공동기술개발
3
프랜차이징
4
컨소시엄
5
_SLIDE_6_
공동개발
컨소시엄
인수합병
프랜차이징
라이센싱
라이센싱의 定義(정이)
1
[첫 번째] 라이센싱
상표 등록된 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가 타인에게 대가를 받고 그 재산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업적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
라이센서
라이센시
특허 사용권
특허 사용료
_SLIDE_7_
공동개발
컨소시엄
인수합병
프랜차이징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