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43

본문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1.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2.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3.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4.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5.gif 서비스화법과%20전화예절_ppt_06.gif
고객화를 위하여 최적화한다
고객만족 달성의 대가가 기업목표(goal) 달성이다
고객화를 위한 최적화에 실패하면 퇴출된다
경영활동 그 자체가 바로 CS활동이여야 한다

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설명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56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경영경제레포트 ,


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