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4:54본문
Download :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
Download :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 55 )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
순서
시험족보/기타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 ,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hwp기타시험족보 , 전남대 서비스기출 중간기말족보 hwp
설명
2015학년도 1학기 서비스marketing 중간고사 문제 (11:00~12:20; 80분간)
※ 네모 안의 SWA사례(instance)의 내용을 바탕으로 아래 세 문제(각 10점 만점) 모두에 대해 답하라.
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사(SWA)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미국 텍사스주에서 1971년 비행기 3대를 보유한 소규모 지역flight(항공)사로 출발해서 오늘날 미국 최대의 flight(항공)사로 성장, 반복되는 불황flight(항공)유 가격 상승9/11 이후의 flight(항공)수요 급감 등을 모두 이겨내고 46년 연속 흑자 달성, 30년 평균(average) 주가수익률 1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위, 포천지가 선정한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사(SWA)에 대한 2012년의 설명(explanation)이다.…(skip)
전남대,서비스기출,중간기말족보,hwp,기타,시험족보






다. 회사의 사명은 “따뜻함, 친근함, 개인적 자부심, 회사의 정신과 함께 전달되는 최고수준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대한 헌신”이다.
SWA는 뚜렷한 가치를 지키면서 뛰어난 전략(strategy)과 효율적인 팀워크를 활용해 왔다. 신생 중소기업이 특화된 니치 마켓에서 대기업과 差別(차별) 화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창조적 혁신을 통해 거둔 성과로 평가받고 있따 SWA는 경이로운 안전운행 실적을 거둔 초저가 미국 국내선 flight(항공)사로서, 승용차 운전비용 정도의 가격으로 승객을 정시에 원하는 장소로 운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