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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가든 화이트샷 전략(strategy)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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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1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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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가든 화이트샷 전략(strategy)제안


_SLIDE_1_
오가든
화이트 샷
전술제안
_SLIDE_2_
목차
시장environment과 제품 선정 이유

현재 화이트 샷 마케팅 전술

SWOT analysis

STP

새로운 마케팅 전술 제안
Place 전술
Promotion 전술
_SLIDE_3_

1 아웃도어 열풍, 야외활동 증가
아웃도어 열풍, 야외활동 인구의 폭발적인 증가
오가든 화이트 샷은 야외활동이 많은 날에 인텐시브 케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음
2 이너뷰티 시장규모 확대
2009년 50억원이었던 시장이 2xxx년 1,500억원으로 성장한 데 이어,
올해 약 3,000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추정
3 (특히 남성의) 화이트닝 욕구 증가
패션, 미용에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일컫는 ‘메트로섹슈얼’
바르지 않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화이트 샷의 제품 特性(특성)은 특히 남성들에게
效果(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음
현재 시장 environment과 제품선정 이유
_SLIDE_4_
현재 화이트 샷 마케팅 전술
Product
마시는 화이트닝 제품 (50ml)
자사, 타사 대부분의 이너뷰티 제품들이
꾸준한 복용을 통한 데일리 케어를 목표(goal)로 한다면,
화이트샷은 인텐시브 케어를 추구함

Price
50ml X 10EA = 30,000원
묶음으로 판매하며, 개별판매되지 않음

Place
대형마트, 아리따움 매장, 일부 온라인(online)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나
쉽게 찾아볼 수 없음

Promotion
오가든 서포터즈 활동, formula(공식)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등
_SLIDE_5_
SWOT
Strength
Weakness
강력한 모브랜드 파워
(아모레퍼시픽)
차별화된 제품의 제형
(바르는 제품x→마시는제품)
강력한 화이트닝 效果(효과)
제품에 대한 낮은 인지도
협소한 유통망
(온라인(online), 아리따움 매장)
Opportunity
Threat
이너뷰티 시장의 성장추세
화이트닝 욕구 증가
야외활동 인구 증가
경쟁사의 모방가능성
_SLIDE_…(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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