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6:48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9 )





레포트/경영경제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SPA 패션마케팅 유니클로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1-1 회사이념
1-2 회사연혁
1-3 상품introduce
1 기업introduce
2 marketing
2-1 SWOT
2-2 STP

2-3 4P
2-4 marketing 전술
3 사회공헌활동
목차
4. 結論(결론)
_SLIDE_3_
기업introduce

1. 회사이념
2. 회사연혁
3. 상품introduce

_SLIDE_4_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MISSION
1. 회사 이념
_SLIDE_5_
기업introduce
2. 회사 연혁
1949. 3 야마구치현 우지시에서 개인 영업 형태의 남성복 매장 ‘오고리상사’ 개업
1984. 6 히로시마에 캐주얼 판매점 1호점 출점
1991. 9 회사명 ‘패스트 리테일링’사로 변경, 본격 SPA상품화 선언
1992. 4 전 점포 ‘Uniqro’로 명칭 변경, 직영점 50개 이상 확충
1998. 2 ‘Uniqro’ 동경 하라주쿠 점 오픈, 10월 부터 Pleece 캠페인 화제
1999. 4 中國 상해시 생산관리 사무소 개설
2003. 8 영국 런던점 오픈
2009. 12 국내 ‘Uniqro’ 명동점 개장 이후 월 12~13억 원의 매출 당성
2xxx. 1 연매출 11조 800억원 달성
2012. 현재~ 전 세계 2200여 개 매장
_SLIDE_6_
기업introduce
2. 회사 연혁
_SLIDE_7_
기업introduce
2. 회사 연혁
_SLIDE_8_
기업introduce
2. 회사 연혁
_SLIDE_9_
기업introduce
3. 상품 introduce
_SLIDE_10_
기업introduce
3. 상품 introduce
_SLIDE_11_ …(To be continued )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순서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유니클로,SPA,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 유니클로 창설자 : 야나이 다다시 -
기업introduce
세계
1. 조직 혁신을 배우는 이유
1. 회사이념
상식

LOW COST 경영
최고의 고객 서비스 실현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環境
VISION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