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소비자들은 종종 TV광고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고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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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07:5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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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즉 광고의 efficacy를 최대화시키기 위한 크리에이티브의 질적 인 면과 표현의 한계를 극복하는 방법을 모색하려는 것은 광고주나 광고회사의 측면에서도 당연한 일이라 할 수 있따
새로운 방법의 모색으로 최근 광고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하나의 특징은 ‘유머’이다. 광고는 사회 현상의 반영이다.광고학-소비자들은 종종 TV광고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고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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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는 많은 정보에 노출되어 있따 그러나 우리가 노출되고 있는 모든 정보들이 처리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관심을 기울이게 되는 한정된 양의 정보만 처리된다 한 예로 우리가 매일 접하는 광고메시지는 약 1,400여 건에 달한다고 한다. 불황으로 인한 우울함이 사회 전반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인지 유머광고가 더욱 소비자에게 소구되고 있으며, 또한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주된 표현전술으로 자리 잡고 있따
유머란 인간생활에서 익살스러운 농담…(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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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