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오리온 ORION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오리온 ORION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오리온 ORION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8:15

본문




Download : 오리온 ORI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hwp






Ⅱ. 오리온 기업analysis

1. 기업introduce 및 연혁

-제과 사업을 모태로 다양한 사업영위중인 실질적인 지주회사

(1) 기업 introduce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오리온 그룹! 먹고 보고 느끼는 즐거움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힘”이라는 Vision을 설정하고 이러한 Vision을 바탕으로 ‘Smart - key point(핵심) 역량을...



오리온
기업analysis
Ⅰ. 기업 선정이유

주어진 네 가지 주제에 합당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하여, 조원들끼리 여러 가지 意見(의견)을 주고받았다. 경영학원론의 理論들도 가장 폭넓게 알아볼 수 있는 제조회사이자 모회사를 기본으로 한 지주회사라는 점, 타 기업과의 전략(戰略) 적 제휴를 기준으로 현재까지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는 점이 가장 큰 선정이유이다. 경영학원론의 理論들도 가장 폭넓게 알아볼 수 있는 제조회사이자 모회사를 기본으로 한 지주회사라는 점, 타 기업과의 전략(戰略) 적 제휴를 기준으로 현재까지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는 점이 가장 큰 선정이유이다. 그러던 중 누구나 알고 있는 친숙한 제과기업이지만 오리온이 과거 pepsico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현재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오리온그룹을 선정하게 됐다.

Ⅱ. 오리온 기업analysis

1. 기업introduce 및 연혁

-제과 사업을 모태로 다양한 사업영위중인 실질적인 지주회사

(1) 기업 introduce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오리온 그룹! 먹고 보고 느끼는 즐거움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힘”이라는 Vision을 설정하고 이러한 Vision을 바탕으로 ‘Smart - key point(핵심) 역량을 중심으로 한 상향평준화 , Strong - 기업文化(culture) 의 상향평준화, World Class - 세계적인 수준이 될 수 있게 하자’라는 세부적 항목을 정하여 회사 전체 운영에 적용하여 실천하고 있다 또한 전사적으로 주어진 Mission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조직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개개인의 역량개발이 곧 회사의 未來가치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인적자원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직원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다
본사주소
서울 용산구 문배동 30-10 (주) 오리온
대표이사
담철곤/김상우
홈페이지
www.orionworld.com
종업원 수
2,785( 2008. 3월 기준)
설립일
1956.07.25
주거래은행
신한은행
상장/등록일
1975.06.27
회사채등급
A
구 상호
동양제과(주)
CP등급
A2+
계열
오리온
(2) 기업 연혁

1950년대 (창업기)
국내 2위의 제과업체인 풍국제과 인수(1956. 7. 25)- 시長點유율 …(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오리온 ORI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오리온 ORI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리온 ORION 기업과 마케팅사례
오리온 ORION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오리온,ORION,기업과,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리온 ORI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hwp( 24 )


오리온 ORION 기업analysis(분석) 과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오리온%20ORION%20기업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1.gif 오리온%20ORION%20기업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2.gif 오리온%20ORION%20기업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3.gif 오리온%20ORION%20기업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4.gif 오리온%20ORION%20기업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5.gif 오리온%20ORION%20기업분석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6.gif


오리온
기업analysis
Ⅰ. 기업 선정이유

주어진 네 가지 주제에 합당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하여, 조원들끼리 여러 가지 意見(의견)을 주고받았다. 그러던 중 누구나 알고 있는 친숙한 제과기업이지만 오리온이 과거 pepsico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현재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오리온그룹을 선정하게 됐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