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9:30본문
Download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_SLIDE_1_
댕기머리
한방샴푸
_SLIDE_2_
1. Project 定義(정의) 및 목표(目標)
-定義(정의)
고급한방 샴푸임에도, 다소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네임을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네임으로 리 네이밍 할 필요가 있따
-목표(目標)
새로운 네이밍 개발로 다른 경쟁사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어필할수있게 한다.
_SLIDE_3_
2.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4_
-시장 analysis
연간 8,000억 원에 달하는 국내 헤어케어 시장.
소비자들의 취향은 나날이 높아 지고, 다양해 지고 있따
탈모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약초 물로 머리를 감고 한방적인 방법을 쓰자
헤어케어판매 계열 업계들에서는
한방샴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중에서도 한방 샴푸 ‘댕기머리’는!
1998년 두리화장품에서 출범후 12년간 국내
한방 헤어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따
_SLIDE_5_
-자사analysis[회사 연혁]
1998년 05월 ‘두리화장품’설립.
2002년 10월 댕기머리 GOLD출시.
2003년 10월 댕기머리 단오 출시.
2005 년 3월 댕기머리 뉴골드 출시.
2007년 8월 여성기초 화장품
‘자생연’ 브랜드 출시.
2008년 03월 남성기초 화장품
‘거송’브랜드 출시
2008년 03월 2007년 시장점(長點)유율 1위 달성
-화장품전문신문(08. 03. 19)
베스트 브랜드 1위
2009년 05년 한국소비자원
한방샴푸 소비자 평가 1위
_SLIDE_6_
-자사analysis
_SLIDE_7_
-경쟁사 analysis
려 [呂]
아모래퍼시팩의
_SLIDE_8_
-경쟁사 analysis
리엔 [ReEn]
LG 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_SLIDE_9_
-경쟁사 analysis
동의모
_SLIDE_10_
-제품analysis
_SLIDE_11_
-소비자 analysis…(투비컨티뉴드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댕기머리 한방샴푸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