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measure(방안)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3:12본문
Download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ppt
Download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ppt( 57 )
행복으로 물들다
- 삼천리 자전거 marketing 전술
목 차
삼천리 자전거 intro
1
2
3
4
環境(환경)analysis(분석)
해외 시장 조사
해외 marketing 믹스
5
결론
목 차
삼천리 자전거 intro
1
연혁
연혁
비전
CI
브랜드 컨셉
목 차
2
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Strength
인지도
기술력
오랜 기간 자전거 제품을 생산함으로 인한 노하우
추억에 소구
SWOTanalysis(분석)
Weakness
국내의 높은 인건비
서비스 수준이 한참 떨어짐
옛날 자전거라는 이미지를 줌
브랜드 수가 너무 많음
SWOTanalysis(분석)
Opportunity
- 시장의 성장성
지구 온난화, 고유가
건강에 대한 관심
SWOTanalysis(분석)
Threat
네델란드
독일
日本
한국
75%
75%
55%
14%
자전거보급률
25%
4%
6.5%
3.6%
자전거인프라
27%
25%
25%
2.4%
자전거교통부담률
값싼 China산이 한국시장 진출
유수 자동차 업체 브랜드의 자전거 진출
자전거 타기에 너무 열악한 도로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미국 : 자동차를 주로 타며, 대부분 자전거로 이동하기엔 너무 먼 거리에 있다아
유럽 : 대부분의 국가가 자전거 만드는 기술력이 좋고, 또 이미 시장이 포화상태에 있다아
日本 : 기술력이 뛰어나며, 자전거 인프라가 잘되어있다아
China : 베이징의 경우, 한 가정당 자전거가 2~5대 있을 정도로 자전거가 보편화 되어있다
아랍에미리트 : 자전거를 타고 다니지 않는다, 그러나 너무 날이 더워서 도저히 팔 수가 없다.
삼천리,자전거,마케팅,전략,과,국제마케팅,성공,경영경제,레포트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measure(방안) 分析(분석)
순서
다.
싱가포르 : 택시가 일반화되어 있다아 자전거는 타지 않는다.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과 국제마케팅 성공






레포트/경영경제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分析(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measure(방안) 分析(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STPanalysis(분석)
Targeting 1
China
1. 2004년 China의 자전거 년 생산량은 7800만대이상이고 자전거의 수출은 5175만대로 생산, 판매는 모두 세계에서 제1위를 차지하고 있음.
2. 현재 China은 주강삼각주, 장강삼각주와 천진, 하북을 중심으로 하는 자전거…(省略)
설명
삼천리 자전거 마케팅 전략 분석과 국제마케팅 성공 방안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