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말하기 영역의 평가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말하기 영역의 평가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말하기 영역의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5:10

본문




Download : 말하기 영역의 평가.hwp




토론담화 수행은 5학년 교육과정 분석결과 다른 평가목표(目標)보다 비교우위를 차지하고, 상대적으로 수행성이 높은 평가목표(目標)이다.

말하기 영역의 평가에 관한 자료입니다.국어과말하기영역평가
레포트/사범교육




말하기 영역의 평가


순서




말하기%20영역의%20평가_hwp_01.gif 말하기%20영역의%20평가_hwp_02.gif 말하기%20영역의%20평가_hwp_03.gif 말하기%20영역의%20평가_hwp_04.gif 말하기%20영역의%20평가_hwp_05.gif 말하기%20영역의%20평가_hwp_06.gif

Download : 말하기 영역의 평가.hwp( 98 )


,사범교육,레포트



말하기 영역의 평가에 관한 data(資料)입니다. 국어과말하기영역평가 , 말하기 영역의 평가사범교육레포트 ,




토론담화 관찰은 교사가 직접 토론과정에 참가하여 평가하는 것이다.
토론담화 분석은 토론과제課題를 미리 제시하고, 각 모둠별로 선택한 토론과제課題에 대한 토론을 하게 한다. 토론활동을 평가할 경우, 토론 판정표에 제시된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하고, 토론자와 판정인의 생각을 기술하도록 한다. 그리고 그 결과를 테이프에 녹…(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그러나 적극적인 개입을 삼가며, 학생들 스스로 토론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이 때 교수학습 활동과 함께 수행평가를 실시하느냐, 교수학습이 일단 종결된 후에 하느냐는 이를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교사의 몫이다. 토론담화 관찰은 실제로 수행되는 토론담화를 직접 관찰하면서 그 수행능력을 점검하는 것이다. 이 때 교사는 토론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유도한다. 토론담화를 관찰할 경우 교사는 사회자와 판정인의 역할을 한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