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marketing 4Pstrategy분석및 미샤 china(중국) 진출 strategy事例(사례)와 미샤 향후strategy제안 > cebupacificair6 | cebupacificair.co.kr report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marketing 4Pstrategy분석및 미샤 china(중국) 진출 strategy事例(사례)와 미샤 향후strategy제안 > cebupacificai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ebupacificair6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marketing 4Pstr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5:25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hwp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marketing 4Pstrategy분석및 미샤 china(중국) 진출 strategy事例(사례)와 미샤 향후strategy제안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hwp( 40 )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사례연구%20-%20미샤%20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미샤%20중국진출%20전략사례와%20미샤%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사례연구%20-%20미샤%20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미샤%20중국진출%20전략사례와%20미샤%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사례연구%20-%20미샤%20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미샤%20중국진출%20전략사례와%20미샤%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사례연구%20-%20미샤%20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미샤%20중국진출%20전략사례와%20미샤%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사례연구%20-%20미샤%20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미샤%20중국진출%20전략사례와%20미샤%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사례연구%20-%20미샤%20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204P전략분석및%20미샤%20중국진출%20전략사례와%20미샤%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MISSHA,미샤,브랜드분석과,마케팅사례연구,-,미샤,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4P전략분석및,미샤,중국진출,전략사례와,미샤,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marketing 事例(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marketing 4Pstrategy분석및 미샤 china(중국) 진출 strategy事例(사례)와 미샤 향후strategy제안



설명
순서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다. 미샤는 뷰티넷(www.beautynet.co.kr)의 170만 명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지는 브랜드로서 회원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opinion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따 기존의 값비싼 화장품과는 다르게 미샤는 전제품을 3300원~98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바디헤어용품 등 총 700여종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따

`미샤 로고`

여성을 대표하는 상징 미샤의 로고는 RED COLOR를 이용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잎을 도형화 하였다.

3,300원의 신화를 낳은 미샤, 에이블C&C는 철저한 원가절감 책략으로 화장품 신 저가시장을 창조해 내었다. 순수의 칼라인 화이트 배경에 도전과 정열의 레드 플라워, 그리고 블랙 칼라의 로고를 사용함으로써 보기에 편하고 안정된 디자인을 사용하였다.



- MISSHA 마케팅책략 연구 -

-목차-

1. 미샤 MISSHA 기업紹介

2. 미샤 MISSHA의 주요성공요인

3. 미샤 기업상황analysis

4. 화장품 시장analysis

5. 미샤 소비자analysis

6. 미샤 BCG 매트릭스 analysis

7. 미샤 VS 더페이스샵 마케팅책략 비교analysis

8. 미샤 MISSHA SWOTanalysis
9. 미샤 MISSHA 마케팅믹스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촉진책략)

10. 미샤 중국(中國)진출 마케팅책략
(1) 현지화책략
(2) 고급화책략
(3) 유통책략
(4) 온-라인마케팅 책략

11. 미샤 MISSHA 향후책략 제안

12. 結論(결론) 및 느낀점
1. 미샤 MISSHA 기업紹介

미샤는 화장품 전문 회사 ㈜에이블 C&C가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으로 처음 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또한 미샤 만의 디자인 글꼴을 이용하여 독특한 로고를 형상화 하였다.
전체 37,7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